WebKey, ‘AI + DePIN + Web3’로 연결되는 글로벌 신뢰 생태계 구축

제주에서 시작된 혁신의 물결

 아누비재단이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에서 2025.11.4 주최한 ‘ONCHAIN 2140’ 행사장 주요장면
 Webkey 아누비재단이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에서 2025.11.4 주최한 ‘ONCHAIN 2140’ 행사장 주요장면

(데일리저널=진영숙 기자)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온체인 혁신 정상회의 중 하나로 평가받는 ‘ONCHAIN 2140’은 단순한 산업 행사 그 이상이었다.

이번 행사는 아이디어가 충돌하고, 다양한 생태계가 연결되는 글로벌 협력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WebKey 생태계는 전 세계 150개 이상의 파트너를 확보하며 ,AI·DeFi·GameFi·Infra·DePIN·DEX·CEX 등 다방면으로 협력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다.

이를 통해 Web3 산업 전반에 걸친 지능형·분산형 협력 구조를 빠르게 구축 중이다.

WebKey는 이번 생태계 연합의 핵심 주도자(Core Initiator) 로서 ‘AI + DePIN + Web3’가 융합된 협력 매트릭스를 구축하고 있다.

이를 위해 ▲스마트 하드웨어 ▲ID 인증 ▲연산 기여(Computing Power Contribution)를 결합한 ‘3-in-1 메커니즘’을 통해 현실 세계의 신뢰(Trust)를 온체인(On-chain) 으로 구체화하고 있다.

ONCHAIN 2140은 단순한 기술 교류의 장을 넘어, 글로벌 컨센서스(Global Consensus)를 가속화하는 촉매제로 작용하고 있다.

제주에서 시작된 이 흐름은 이제 전 세계로 뻗어가며, 혁신(Innovation)과 협력(Collaboration) 을 가치 인터넷(Value Internet) 의 새로운 초석으로 세워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