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식음료업장을 새롭게 리뉴얼하고 있는 에코그라드호텔은 17층 스카이라운지 ‘스카이브릿지’를 새롭게 선보인데 이어 지난 21일 호텔 2층에 NAMU샤브샤브&샐러드뷔페를 오픈했다.  

 
NAMU샤브샤브&샐러드뷔페는 해물샤브샤브, 소고기샤브샤브와 함께 30여종의 샐러드로 구성된 신개념 웰빙 뷔페이다.

특급 호텔의 조리사가 자신있게 선보이는 주메뉴 샤브샤브는 싱싱한 다양한 야채, 각종 어묵, 칼국수 등을 직접 끓여 드실 수 있으며, 30여종의 샐러드뷔페 매일매일 종류를 바꾸어 가며 제공하여 신선함을 보장하고 있다.

신개념 웨빙뷔페 NAMU샤브샤브&샐러드뷔페는 남녀노소 및 가족외식, 직장 단체 회식 등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식사문화공간으로 이 지역에 새로운 음식문화를 제안하고 있다.  

한편, 에코그라드호텔은 여수엑스포와 순천국제정원박람회라는 호재가 연이어 펼쳐지며 객실 영업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직영으로 전환한 식음업장의 리뉴얼 작업은 계획대로 순조롭게 전개되어 17층 스카이브릿지와 5층 에코베베 돌잔치전문뷔페가 정상 성업 중에 있으며, 21일 새롭게 문을 연 2층 NAMU샤브샤브&샐러드뷔페가 힘을 더하게 됐다.

곧이어 8층 에코테라스바베큐가든이 문을 열면 에코그라드호텔 식음업장 리뉴얼 계획이 완성되어 에코그라드호텔이 한단계 더 성장하는 도약의 계기가 마련된다.

 

또한 새롭게 정비된 스포츠클럽은 연회원과 월회원제 변신하여 고객 여러분이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호텔의 사우나, 휘트니스, 수영장 등을 즐기실 수 있게 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가을 웨딩 패키지(문의:811-0200)는 결혼을 준비 중인 신랑신부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에코그라드호텔 식음업장 리뉴얼 이벤트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에코그라드호텔 마일리지회원 모집에 참여하여 호텔 마일리지 회원에 가입하시면 호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특전을 누리게 된다. 회원 가입은 호텔의 각 영업장이나 예약실에서 접수하면 된다. (문의:061-811-0200)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