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알라룸푸르에 있는 블랙베리 사이버보안우수센터(CCoE) 아래에서 제공되는 새로운 사이버 보안 리더십 프로그램은 여성들에게 전액 장학금을 지급

사이버자야, 말레이시아, 2024년 3월 20일 /PRNewswire/ -- 블랙베리(BlackBerry Limited (NYSE: BB; TSX: BB))와 토론토메트로폴리탄대학의 전국 훈련, 연구 및 혁신 센터인 로저스사이버시큐어캐털리스트(Rogers Cybersecure Catalyst ("캐털리스트"))는 처음으로 말레이시아에서 캐털리스트의 세계적인 CLIC (사이버보안 리더십 인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새로운 파트너십을 오늘 발표했다. 캐털리스트는 말레이시아 사이버 업계의 성별 격차를 줄이고 말레이시아 여성의 경력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SANS인스티튜트 와도 협력하여 자격을 갖춘 말레이시아 여성 후보생 3명에게 CLIC 전액 장학금을 지급한다. CLIC 말레이시아 프로그램은 2024년 5월에 시작되며 현재 등록이 가능하다.

블랙베리가 3월 26일 쿠알라룸푸르에 동사의 새로운 사이버보안우수센터(CCoE)를 공식적으로 오픈 준비를 하게 됨에 따라 캐털리스트와의 이 새로운 파트너십은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인도태평양 지역 국가들을 지원하고 이 국가들의 사이버 보안 역량과 회복력을 강화하겠다는 블랙베리의 약속을 진전시킬 것이다.

CLIC은 사이버보안 분야에서 경력을 시작하거나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스킬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집중적인 6개월 사이버 보안 훈련 및 자격증 획득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졸업하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두 개의 SANS GIAC (글로벌 정보 보증) 자격증을 획득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또한 캐털리스트 사이버 레인지(독특한 사이버 보안 훈련 및 테스트 플랫폼)를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최고의 사이버 전문가들로부터 경력 멘토링을 받고, 사이버 보안 윤리, 조직 전략, 규제 컴플라이언스와 사이버 위험의 비즈니스 위험 전환 등의 다양한 기술 훈련을 받는다.

토론토메트로폴리탄대학 부총장 모하메드 라케미(Mohamed Lachemi)는 "토론토메트로폴리탄대학은 말레이시아로 최첨단 훈련 프로그램을 확장하면서 동 대학의 전국 사이버 보안 센터인 로저스사이버시큐어캐털리스트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우리가 세계적인 사이버 회복력을 계속 옹호함에 따라, 이 흥미로운 벤처는 사이버 보안의 혁신, 협업 및 우수성을 육성하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강화한다. 우리는 블랙베리와 함께 전세계 개인과 조직들을 위해 안전한 디지털 미래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캐털리스트와의 이 새로운 파트너십은 2023년 11월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APEC 정상회의에서 발표된 블랙베리와 말레이시아 정부와의 획기적인 사이버 보안 계약의 또 다른 성과이다. 또한 블랙베리는 이미 시작된 블랙베리 말레이시아 CCoE에서 다양한 SANS 과정을 제공하기 위해 SANS인스티튜트와 최근 협력했다. 블랙베리와 동사 파트너들은 다음 주 첨단 CCoE 시설이 공식적으로 문을 열 때 동 시설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과정과 자격증을 쇼케이스할 예정이다.

블랙베리의 기업 개발, 전략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수석부사장  존 디미트로풀로스(John Dimitropoulos)는 "블랙베리가 로저스사이버시큐어캐털리스트와 맺은 새로운 파트너십은 말레이시아가 사이버보안 역량을 구축하고 디지털 방어를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우리의 장기적인 약속의 중요한 발전"이라면서 "우리는 SANS인스티튜트와 최근에 맺은 파트너십을 확장하여 쿠알라룸푸르에 있는 우리 블랙베리 사이버보안우수센터를 통해 말레이시아의 사이버 인력에게 세계적으로 인증된 교육 과정과 네트워킹 행사에 전례 없는 참가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사이버 인재 풀과 숙련된 인력을 확충하고 융성하는 학습 생태계를 지원하고 있다"고 결론지었다.

SANS인스티튜트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략 및 사업 개발 책임자 마티아스 치아(Matthias Chia)는 "SANS는 사이버 보안 인력 개발의 최전선에서 위험하게도 수요가 많은 이 분야에서 경력 발전을 목표로 하는 여성을 위한 기회를 개척하는 광범위한 이니셔티브를 선도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블랙베리 사이버보안우수센터를 통해 여성들에게 이러한 장학금을 지급하기 위해 우리가 로저스사이버시큐어캐털리스트와 맺은 파트너십은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성별 다양성을 조성한다는 우리의 변함없는 약속이 크게 진전했음을 의미한다. 이 이니셔티브는 말레이시아 여성 사이버 전사들의 직업 개발을 옹호할 뿐만 아니라 사이버 보안 교육 및 경력 준비의 포용적인 우수성에 대한 전세계의 벤치마크를 설정한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블랙베리 CCoE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여기를 방문하기 바란다. 로저스사이버시큐어캐털리스트의 말레이시아 CLIC 교육 프로그램에 등록하려면 여기를 방문하기 바란다. 장학금 신청 자격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여기를 방문하기 바란다.

로저스사이버시큐어캐털리스트

로저스사이버시큐어캐털리스트는 토론토메트로폴리탄대학의 전국 사이버 보안 훈련, 혁신 및 협업 센터이다. 온타리오주 브램튼에 본부를 두고 캐나다 전역에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캐털리스트는 개인과 조직들이 사이버 보안의 기회를 포착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리는 파트너 및 협업자들과 함께 보안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건강한 민주주의와 번영하는 사회 비전의 실현을 위해 일하고 있다.

캐털리스트는 동 기관의 획기적인 훈련 및 인증 프로그램, 스타트업과 스케일업들을 위한 특유의 혁신 프로그래밍, 동종 최초의 사이버 레인지 및 광범위한 공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캐나다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SANS인스티튜트

SANS인스티튜트는 1989년에 협력 연구 및 교육 기관으로 설립되었다. 현재 SANS는 전세계 정부 및 상업 기관의 전문가들에게 사이버보안 훈련과 인증을 제공하는 기관으로 가장 신뢰 받고 있으며, 단연 최대의 기관이다. SANS의 저명한 강사들은 대면 및 인터넷 사이버 보안 강의와 온디맨드 방식으로 60개 이상의 과정을 가르친다. SANS인스티튜트 계열인 GIAC는 35개 이상의 실제 사이버보안 자격 인증 절차를 통해 실무자의 기량을 검증한다. 지역 공인 독립 산하 기관인 SANS테크놀로지인스티튜트는 석사 및 학사 학위, 대학원 수료증 및 사이버보안 학부 수료증을 제공한다. SANS는 또한 컨센서스 프로젝트, 연구 보고서, 웹캐스트, 팟캐스트 및 뉴스레터를 포함한 다양한 무료 리소스를 정보 보안 커뮤니티에 제공하며 인터넷 조기 경보 시스템인 인터넷스톰센터도 운영한다. 기업에서 대학까지 다양한 글로벌 조직을 대표하는 SANS의 핵심에 있는 많은 보안 실무자들은 전세계 정보 보안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교육하기 위해 협력한다. www.sans.org

블랙베리

블랙베리(NYSE: BB; TSX: BB)는 전세계 기업과 정부들에 지능형 보안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사의 소프트웨어는 2억 3,500만 대 이상의 차량을 구동한다. 온타리오 주 워털루에 본사를 둔 동사는 AI와 머신러닝을 활용하여 사이버 보안, 안전 및 데이터 프라이버시 솔루션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엔드포인트 보안, 엔드포인트 관리, 암호화 및 임베디드 시스템 분야의 선두업체이다. 블랙베리의 비전은 분명하다. 우리가 신뢰할 수 있는 연결된 미래를 확보하는 것이다.

블랙베리. 지능형 보안. 모든 곳에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BlackBerry.com을 방문하고 @BlackBerry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다른 것들도 포함해서 BLACKBERRY 와 엠블렘 디자인이 포함된 상표는 블랙베리주식회사의 상표 혹은 등록상표이며 그러한 상표들에 대한 독점권은 분명히 유보되어 있다. 기타 모든 상표들은 그들 각 소유자들의 재산이다. 블랙베리는 그 어떤 제3자 제품 혹은 서비스에도 책임 지지 않는다.

미디어 연락처:
블랙베리 미디어 관계
+1 (519) 597-7273
mediarelations@BlackBerry.com 

캐털리스트 미디어 관계
+1 (416) 525-6842
catalystpress@torontomu.ca

Jenn Elston, SANS인스티튜트: press@sans.org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26868/BlackBerry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