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프레스-핏 기술을 기반으로 한 USCAR 인터페이스가 탑재되었으며 최초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시장 솔루션

싱가포르, 2024년 3월 14일 /PRNewswire/ -- 모빌리티 전동화 솔루션 파트너 에노비(ENNOVI)는 오늘 에노비-넷을 출시했다.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이 새로운 오토모티브 이더넷 커넥터 솔루션은 10Gbps 작동을 지원하며, 차량 제조사들과 그 티어 1 공급 파트너들에게 큰 장점이 될 독특한 속성을 가지고 있다.

ENNOVI Introduces Automotive 10Gbps+ Ethernet Connector Solution

에노비-넷 커넥터 설계에는 표준 USCAR 인터페이스가 들어 있다. 그러나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기존 제품들과 이 설계의 다른 점은 에노비-넷에는 스루-보드 솔더 핀과는 반대로 프레스-핏 핀이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특허 출원 중인 이 혁신 기술은 솔더링 작업이 전혀 필요 없다.

자동차 고객사들은 프레스-핏 인터커넥트를 활용함으로써 조립 공정을 훨씬 더 간단하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으며, 오류 발생의 위험도 훨씬 적다. 솔더링 작업이 없어짐에 따라, 도포되는 솔더 페이스트 양(및 이와 관련된 커패시턴스)의 차이가 야기하는 문제도 생기지 않는다. 그 외에도 스루-보드 솔더 핀에 비해 프레스-핏 핀의 쇼트 및 낮은 커패시턴스는 공진이 감소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두 가지 이유로, 신호의 무결성이 커질 수 있다. 또한, 프레스-핏 전략은 조립 과정에서 솔더 연기가 생기는 솔더링 공정에 비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방식을 통해 제조 작업이 진행되도록 지원한다.

에노비-넷 오토모티브 이더넷 커넥터 설계 솔루션을 사용할 경우 커스터마이즈 작업에 특정 보드와 커넥터 인터페이스 포지셔닝을 적용할 수 있어 최종 애플리케이션으로 통합할 수 있다. 따라서 에노비가 대다수의 최대 자동차 티어 1 공급업체들에 대량으로 공급하는 프레스-핏 핀을 기반으로, 그들에게 특화된 프레스-핏 핀을 적용할 수 있다. 에노비-넷 커넥터는 -40°C에서 +105°C의 작동 온도 범위와 함께  25 회 이상의 메이팅 사이클 내구성을 지원한다.

자동차 등급의 에노비 인터커넥트는 ADAS ECU, 존 컨트롤러, 레이더 하우징, 센서 하우징 및 HV 파워트레인 컨트롤러와 같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에노비의 신호 인터커넥트 제품 포트폴리오 담당 디렉터 랄프 세멜링(Ralph Semmeling)은 "우리는 에노비의 에노비-넷을 통해 10Gbps 고속 데이터 작업을 지원하고 티어 1 공급업체들에 새로운 가치 제안을 제공함으로써 오토모티브 이더넷 연결 니즈를 바꾸고 있다"면서 "자동차 업계는 통상적으로 설치되는 USCAR 인터페이스 유형의 프레스-핏 버전을 활용함으로써 성능이나 신뢰성 손상 없이 생산 워크플로우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고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노비-넷 오토모티브 이더넷 커넥터 시리즈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ennovi.com/automotive-ethernet-connector를 방문하기 바란다.

에노비:
모빌리티 전동화 솔루션 파트너 에노비는 전기 자동차 용 맞춤형 상호연결 및 고정밀 시스템 솔루션 설계 및 제조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이다. 동사는 모빌리티 시장에 민첩하고 완벽하게 헌신함으로써 제품, 공정과 제조 분야에서 세계적인 수준으로 전기차 OEM 업체들의 니즈를 빠르게 실현하고 있다. 에노비는 배터리 플랫폼, 전력 및 신호 상호연결 니즈에 대한 엔드-투-엔드 능력을 통해 전기차 시장 고객들의 아이디어와 요구 사항을 빠르게 구현한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에노비는 전세계 15개 사업장에 10,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사업장에서의 동사 모든 활동은 사회적인 책임을 지고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고 있다. 에노비. 더 빨리 전동화하기 바란다. 상세 정보는 www.ennovi.com에서 입수할 수 있다.

언론사 연락처:
에노비
Selvan Wilhelm
Selvan.Wilhelm@ennovi.com

에이전시 연락처:
Publitek US
Erin McMahon
erin.mcmahon@publitek.com

Publitek Germany
Carsten Otte
carsten.otte@publitek.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62046/ENNOVI_1.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36926/4318236/ENNOVI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