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 2024년 3월 14일 /PRNewswire/ -- 텍사스주 댈러스에 본사를 둔 미디어 포트워스프레스(The Fort Worth Press)는 골드스탠다드코퍼레이션(GSB)이 웹사이트 behindmlm를 상대로 제기한 중요 소송에 대해 보도한다.

The Forth Worth Press: Blackmail and defamation on the Internet is a danger for everyone

디지털 통신이 지배하는 시대에 온라인 명예훼손과 갈취 사건의 증가는 개인과 기업들에 중대한 위협이 되고 있다. 독일 최고의 소프트웨어, IT 및 블록체인 회사 GSB는 이러한 악의적인 행동에 맞서 싸울 것을 다짐한다.

디지털 세계의 선두주자인 GSB가 bhindmlm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고 텍사스주 댈러스의 포트워스프레스가 보도했다.

이 소송은 GSB글로벌이 명예훼손성 콘텐츠가 온라인에 전파되어 동사의 명예를 훼손하는 것에 대한 우려 때문에 제기된 것이다. GSB글로벌은 진실성을 유지하기로 결심하고 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법적 옵션을 끝까지 사용한다. 동사는 동사 성격에 대한 부당한 공격에 경계심을 유지하면서 법적 수단을 통해 분쟁을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한다.

GSB는 법적 절차가 진행됨에 따라 공정성과 책임을 추구하는 태도를 확고하게 유지하고 있다. 법적 조치를 취하기로 한 결정은 동사가 평판과 진실성 문제를 심각하게 본다는 사실을 강조한다. GSB 골드스탠다드코포레이션은 투명성과 윤리적 행동에 대한 완전한 공약을 확인하고 법 안에서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겠다는 결의를 재확인한다.

보도 자료 전체를 보려면 다음 웹사이트를 클릭하기 바란다: 포트워스프레스: https://www.TheFortWorthPress.com

미디어 연락처:

포트워스프레스
Thomas Chandler
Throckmorton Street 420
76102 Fort Worth (TEXAS)
전화: +12013514000
팩스: +17759865200
이메일: Info@TheFortWorthPress.com 
웹사이트: https://www.TheFortWorthPress.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60614/The_Forth_Worth_Press.jpg?p=medium600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