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ouch, 혁신적인 호텔 운영 관리 시스템(Vouch HOME)으로 새로운 장 열어

싱가포르 2024년 3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 숙박 업계 고객 경험 플랫폼[https://www.vouch-technologies.com/en/guestexperience-platform/ ]을 선도하는 공급업체인 Vouch가 혁신적인 호텔 운영 관리 시스템(Vouch HOME)을 통해 호텔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전략적인 제품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Vouch HOME은 백엔드 솔루션 제품군[https://www.vouch-technologies.com/en/hotel-operating-system/ ]으로 Vouch의 기존 고객 대면 플랫폼과 완벽하게 통합되어 업무과정을 간소화하고 작업을 자동화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발돋움 하였다.

기존의 호텔 운영은 수작업과 여러 시스템에 분산된 데이터, 부서 간 커뮤니케이션 단절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비효율성은 고객 경험에 직접 영향을 미쳐 대기 시간 증가, 직원 불만 증가, 매출 손실로 이어진다.

Vouch의 설립자인 Joseph Ling 최고경영자(CEO)는 "오늘날과 같이 경쟁이 치열한 숙박 업계에서 효율성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원활하게 만드는 데서 시작했지만, 탁월한 호텔 경험은 그 이면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Vouch HOME은 모든 단계에서 자동화를 통해 호텔의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진정성 있게 모든 고객 경험을 특별하게 만드는 인간적인 서비스에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Vouch HOME으로 고정관념 깨기

Vouch HOME은 호텔 운영을 위한 코어 시스템으로 하우스키핑, 프런트 오피스, 식음료, 시설 관리 부서 등 여러 부서의 업무과정을 간소화하고 통합된 데이터를 제공한다. 따라서 여러 타 공급업체를 이용할 필요가 없으며, 운영 데이터에 관련한 신뢰할 수 있는 단일 소스를 제공한다.

Joseph Ling CEO는 "Vouch HOME은 단순한 통합 시스템을 넘어 팀 연결, 업무 자동화, 팀 성과 향상을 위한 협업을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호텔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시각을 확보해 개선할 부분을 파악하고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Vouch HOME의 백엔 구성 요 작동 방식

-                 작업 관리자 시스템: 모바일 접근이 가능한 중앙화된 작업 관리 시스템으로, 실시간으로 업무를 공유해 업무를 적시에 업무수행을 완료하도록 지원. 게스트 플랫 폼과 완벽하게 통합.
-                 객실 배정 및 점검 기능: 객실을 자동으로 배정하고, 맞춤형 체크리스트를 기반으로 층 관리자에게 즉시 알림을 전달.
-                 시설 유지 관리 기능: 호텔 내부 시설에 대한 유지 관리를 사전에 계획하고 관리해 다운타임(가동 중단)을 최소화하고 보다 좋은 고객 경험을 보장.

향후 Vouch는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데이터를 분석하고 각 호텔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운영을 더욱 최적화시키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 혁신적인 기능은 2024년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vouch-technologies.com/e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angie@vouch-technologies.com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