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로즈 프로젝트'는 선구적인 업적에도 불구하고 찬사를 받지 못했지만, 인정받을 자격이 있는 전 세계 여성들(#WomenWhoDontHoldBack)을 응원하고자 10만 달러의 장려금을 지원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다섯 명의 수상자들은 자신의 훌륭한 업적을 지속하고, 그들의 잠재력을 계속해서 발휘할 수 있도록 하겐다즈로부터 상금을 지원받는다. 

'로즈 프로젝트' 2024년에도 계속해서 후보 추천 및 지원을 통해 지속될 예정이다.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유럽, 아시아 및 라틴 아메리카의 하겐다즈 매장에서는 창립자 로즈 매투스(Rose Mattus)가 좋아했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작년에 이어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하겐다즈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제품의 판매 수익금에 일부 기부금을 더해 영국, 대만, 인도의 여성 자선 단체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런던, 2024년 3월 6일 / PRNewswire/ -- 세계 여성의 날을 앞두고 하겐다즈가 다섯명의 '2023 로즈 프로젝트(2023 The Rose Project)'의 특별한 수상자를 공개한다. 로즈 프로젝트는 하겐다즈의 숨겨진 여성 창업자 로즈 매투스(Rose Mattus)의 눈부신 업적과 헌신을 기리기 위해, 브랜드 슬로건 '돈홀백(Don't Hold Back)' 정신을 가진 전 세계 여성 TOP 5인을 선정하여 10만 달러의 기금을 지원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Meet the winners of The Häagen-Dazs Rose Project, Class of 2023

 

2023년 로즈 프로젝트의 첫 수상자들은 포르투갈의 유니스 마이아(Eunice Maia), 멕시코의 제니퍼 세이퍼트(Jennifer Seifert)카롤 이바나 아세베스 플로레스(Karol Ivanna Aceves Flores),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사라 칸돌로(Sarah Kandolo), 푸에르토리코의 야렛 피녜이로(Yarett Piñeiro)이다. 수상자들과 그들의 놀라운 이야기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글로벌 웹사이트(https://iwd.haagen-dazs.glob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들은 앞으로도 자신의 훌륭한 업적을 지속하고, 그들의 잠재력을 계속해서 발휘할 수 있도록 총 10만 달러의 상금을 나누어 지원받게 된다.

 

로즈 프로젝트는 2024년에도 지속될 예정이며, 새로운 후보자에 대한 추천 및 지원은 2024731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선구적인 노력, 업적 그리고 사회적 공헌으로 인정받을 만하지만 주목받지 못한 전 세계의 여성들은 글로벌 웹사이트(https://iwd.haagen-dazs.global) 를 통해 추천 및 지원할 자격이 주어진다.

 

하겐다즈 매장의 글로벌 매니징 디렉터이자 로즈 프로젝트 심사위원인 오렐리 로리(Aurélie Lory)"하겐다즈는

선구적인 공동 창업자 로즈 매투스의 업적과 주저하지 않는 정신을 기리기 위해, 전 세계의 여성 개척자들을 재조명하며 지원하고 있다" 면서, "로즈 프로젝트는 이를 위한 완벽한 플랫폼이다. 우리는 이번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선구적인 첫 로즈 프로젝트 수상자 5명을 발표할뿐만 아니라, 자선 단체들을 위한 지원을 확대하고 하겐다즈 매장에서의 아이스크림 증정 이벤트를 통해 일상의 영웅들을 지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올해의 최종 수상자들이 뛰어난 업적에도 주목받지 못했던 또 다른 선구적인 여성들로 하여금 그들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로즈 프로젝트의 지원 및 추천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하겐다즈는 모든 계층의 여성들을 지원하겠다는 약속의 일환으로, 로즈 프로젝트 한정판 제품의 판매 수익금과 매장 수익금을 통해 유럽 전역과 아시아의 주요 여성 자선 단체를 지원할 예정이다. 자선 단체에는 영국의 '소녀의 삶을 바꾸는 왕자의 신탁 프로그램(The Prince's Trust Change a Girl's Life program)', 대만의 '부녀신지기금회(The Awakening Foundation)', 인도의 'BAIF'가 포함된다.

 

2024 3 8일 금요일, 하겐다즈 일부 매장에서는 2년 연속 무료 아이스크림 스쿱 제공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그 외에도 매장에 따라 로즈 매투스의 페이버릿 플레이버인 '바닐라' 아이스크림 특별 프로모션이 운영 될 예정이다.

 

후보자 지명 방법 등 로즈 프로젝트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iwd.haagen-dazs.global을 방문하거나 @haagendazs_roseproject을 통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하기 바란다.

동영상: https://mma.prnasia.com/media2/2349094/Winners_The_Rose_Project_Class_of_2023.mp4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348896/Haagen_Dazs_Rose_Project_2023.jpg?p=medium600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348897/Haagen_Dazs_Rose_Project_Vanilla.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280511/4563937/Haagen_Dazs_the_Rose_Project_logo.jpg?p=medium600

Meet the winners of The Rose Project, Class of 2023

 

As part of Häagen-Dazs’ commitment to support women at all levels, the brand will support women's charities across the UK, Taiwan and India via proceeds from limited edition Rose Project products and Shops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