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일 ‘3중 여과기술로 세상을 정화하는 힘’ 슬로건으로 ‘FILTRIO 수도여과기’본격 생산

지난 2012년 설립된 광주 평동산단의 중견기업 주식회사 대호이엔지에서는 정수용 필터 유니트(발명자 박석희 대표)를 특허청에 출원하고 오는 11월 1일 ‘3중 여과기술로 세상을 정화하는 힘’이란 슬로건으로 ‘FILTRIO 수도여과기’제품을 본격 생산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외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며 차별화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을 책정, 오는 10월 20일 KC 인증이 확보되면 그 우수성을 대 내외에 알리면서 시판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 제품은 국내외 최대 ALL 스테인레스 자재로서 필터 NSF 인증 획득, 특허증 취득, 100% 자동용접 공정을 거치며 수압측정기 설비, 미국수출 계약을 성립했다고 이 회사는 밝혔다.

이 회사에서 말하는 3중 여과 기술이란 ▲1단 필터 이물질제거필터, 토르말린볼 효과 ▲2단 필터 녹물제거 필터, 불순물 제거 ▲3단 필터 세라믹볼 효과 필터, 세라믹볼 내장 등이라고 한다.

용량에 따른 종류로는 5인치(길이220mm 지름76.3mm) 여과기는 샤워기 세면대, 싱크대 등 가정용이며, 10인치(길이340mm 지름 76.3mm) 여과기는 가정 및 수도 계량기용, 20인치(길이 580mm 지름 76.3mm) 여과기는 물을 많이 사용하는 엽소용이다.

대호이엔지에서는 이에 따른 3중 여과기 ‘FILTRIO 수도여과기’ 가맹점도 수시 모집하고 있는데 수돗물을 이번 획기적인 3중 정화기술로 사람들이 수돗물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제품임을 홍보하고 있다.

주식회사 대호이엔지(DAEHO ENG)는 수도여과기를 비롯해 농기계 직파기, 캐리어 기차 에어컨 프레임, CGV 영화관 의자 프레임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레이져 절단, 절곡, 파이퍼 레이져 마킹, 스폿용접, 로봇용접, 자동화설비 용접, AR / Co2 용접 등 기술을 갖고 있는 자부심 있는 회사로 알려져 있다.

또한, ISO9001 품질경영체제 인증서 보유, 기업부설 연구소 인증서 보유, 벤처기업 확인서 인증서 보유, 창업기업 확인서 인증서 보유, 박판 용접용 지그 특허증 획득, 정수용 필터 유니트 특허증 획득 등 넘 볼 수 없는 특허의 보유로 소비자와 파트너들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있으며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박석희 대표는 “당사는 세계적인 경기침체의 영향으로 원가의 상승 및 물량 감소로 인한 회사경영의 전반적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가치중심의 경영과 원가절감 활동을 추진하여 위기를 기회로 전환, 새로운 도약을 위한 기반 구축의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는 기업”이라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