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355-B2지구(총재 김승호)가 지난 14일 영광군청에서 영광지역 수재민에게 국제재단에 지원을받아 긴급교부금으로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승호 총재, 영광군 강종만 군수를 비롯하여 국제라이온스협회355-B2지구 총장단을 비롯하여 이동경 지역위원장, 박송철 지대위원장과 영광클럽(회장 권태희), 영광정주클럽(회장 조문수) 회원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열린 전달식에서 김승호 총재는 “이번 수해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국제재단 지원을 받아 강종만 군수님과 함께 영광지역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생필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우리 라이온스에서는 많은 봉사를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나눔의 정을 몸소 실천해 주신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김승호 총재님을 비롯한 라이온스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영광 주민들에게 신속히 전달하겠고, 더불어 라이온스 회원들의 뜻을 좇아 우리 영광군에서도 맞춤형 서비스를 앞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We Serve"...(우리는 봉사한다)는 기치아래 세계 최고의 봉사단체로 거듭나고 있는 국제라이온스, 전남 서부지역에서 라이온스 봉사의 대열을 힘차게 이끌고 있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총재 김승호)에서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해 주민 돕기 봉사에 나서 지역의 칭찬이 자자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