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모씨, SNS 통해 “부동산실명법 위반에 대해 약속을 지키라”공개 저격

박 모씨가 지역 SNS를 통해 손혜원 전 의원은 본인이 한 말에 책임을 지라며 공개적으로 요구하고 있다.
박 모씨가 지역 SNS를 통해 손혜원 전 의원은 본인이 한 말에 책임을 지라며 공개적으로 요구하고 있다.

전남 목포시로 주소를 옮기고 활동하고 있는 손혜원 전 의원이 “본인을 투기로 비방하는 세력들에 대해 고소하겠다.”고 밝혀 논란이 되고 있다.

손 전의원은 지난 2일 SNS에 “제 재판에서 투기 부분은 2,3심 모두 무죄를 받았다. 며 오늘부터 손혜원에 ‘투기’를 붙이는자는 모두 고소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는 최근 목포지역 SNS에서 활동하고 있는 박 모씨가 손 전 의원은 향해 “부동산실명법 위반에 대해 약속을 지키라”며 공개적으로 언급한 것에 따른 것이다.

앞서 지난 2020년 손혜원 전 의원은 목포투기와 관련 재판 당시 본인의 SNS에 “저 손혜원은 차명으로 구입한 목포부동산이 단 한건이라도 있다.면 전 재산을 기부하겠다”며 “목포는투기가 아니다“며 억울함을 호소했었다.

하지만 재판결과 손 전의원은 대법원에서 부패방지법에 대해서는 무죄, 부동산 실명법에 대해서는 유죄, 즉 다른 사람의 명의로 건물을 구입했다는 것에 대해 차명거래로 벌금 천만원을 확정 받았다.

이에 박 모씨는 “부동산실명법 위반에 대해 약속을 지키라”며 손 전의원을 SNS에서 공개적으로 저격해 지역내에서 회자되고 있다.

지역에서 언론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 모씨는 “손 전 의원의 행태는 언론에 재갈을 물리려는 처사로 본인이 한 말에 대해 책임져 줄 것”을 요구하고 있는 가운데 “나전칠기 작품 등을 목포시에 기증하겠다”는 것에 ‘꼼수’가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시민 A씨는 “몆 년 전에 목포를 그렇게 시끄럽게 만들더니 또 목포를 시끄럽게 만들고 있다며 손 전 의원은 더 이상 분란을 조장하지 말라“고 말했다.

한편, 손 전 의원은 17일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나전칠기 작품과 만호동 일대 토지, 건물을 기증하기로 하고 목포시와 협약식을 맺었지만 일각에서는 사전에 감정평가, 공유재산 심의회도 거치기도 전에 협약을 맺었다는 비난이 일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