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소상공인연협회(회장 윤명열) 은 지난3일 어버이날을 맞아 이‧미용 등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전개 했다.
목포시소상공인연협회(회장 윤명열) 은 지난3일 어버이날을 맞아 이‧미용 등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전개 했다.

목포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윤명열)는 지난 53일 대한미용사회목포시지부(지부장 정숙희)와 함께 어버이날 맞이 이미용 등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는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사회공헌 활동에 이바지하고자 목포지역 소상공인들이 나선 가운데 5월 어버이날을 축하하며 감사한 마음을 모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이미용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행사에는 E안경, 목포과학대학교, 목포시의료원 등이 후원하여 돋보기 나누기, 손 마사지 체험, 네일아트 체험, 타로체험 등 다양한 체험과 나눔의 기회를 제공하였을 뿐 아니라, ()소리사랑그룹의 노래, 밸리댄스, 섹소폰 연주로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함께 선사했다.

목포시소상공인연합회 윤명열 회장은 현재 소상공인은 고금리, 자재값 인상, 소비위축 등으로 코로나19 때부터 이어져 오는 경기침체로 날로 시름이 더해지고 있다. 그러나 코로나19 사회적 재난 시기때 보여주었던 국민적 응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날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오늘의 이 행사가 목포지역 소외된 이웃들에게 밝은 웃음과 희망을 선사하고, 소상공인 나눔복지 활동의 모범이 될 것을 희망한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목포시소상공인연합회는 자영업자소상공인 역량강화를 위한 세무교육, SNS교육, 노동법교육과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지역 상권 이미지 개선 범시민 캠페인을 통해 소상공인 애로사항을 해소 및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행보를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