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지음, 자존출판사, 232쪽, 1만5000원
이선희 지음, 자존출판사, 232쪽, 1만5000원

(데일리저널=맹정아 기자) 자존 출판사가 ‘대치동 학습 멘탈리스트’를 펴냈다.

현직 대학교수이자 ‘대치동 학습 멘탈리스트 : 우리아이 시험천재가 아닌 인생천재로 키우는 옵티마모델’의 저자인 이선희 작가의 출간 기념회가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선희 작가는 28년간 상담현장에서 멘탈코치로 활동해온 상담심리학자다. 어떻게 하면 10대들이 ‘시험천재’가 아닌 ‘인생천재’로 성장할 수 있을까를 끊임없이 고민하며 그 소명을 이루기 위해 이선희심리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28년이라는 긴 연구 끝에 시험천재를 넘어 인생천재로 키울 수 있는 최적화 학습모델인 ‘옵티마모델(OPTIMA model)’을 발견했고, 그 비밀을 ‘대치동 학습 멘탈리스트’ 책에서 최초 공개했다.

옵티마 모델은 △메타인지 △학습유형 △부모의 양육부분까지 고려해 이선희심리상담센터에서 독자적으로 연구개발한 유일무이한 프로그램이다. 최근 과학적인 학습 로드맵과 더불어 자녀를 이해하는 최단거리 네비게이션이 되어준다는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네이버(Naver) 엑스퍼트, 클래스 유(예정),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강의도 펼치고 있다.

저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지능검사인 웩슬러 검사로도 아이를 파악하기에는 부족하기 때문에 웩슬러 지능검사와 함께 다양한 검사를 실행해 더욱 입체적으로 아이를 분석하고,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진로적성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가족이나 부부 상담도 필요에 따라 함께 제공한다.

그는 인생의 가장 빛나는 시절을 살고 있고, 심리상담사이자 멘탈코치로서 계속해서 성장하기를 멈추지 않는 삶을 꿈꾸고 있다.

‘대치동 학습 멘탈리스트’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자존 출판사 소개

자존 출판사는 아이들을 올바르게 키우기 위한 책의 제작을 목적으로 하는 출판사다. 아이들을 위해, 더 나아가 올바른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