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재경진도군향우회 행사서, 미스트롯 1등 가수 송가인 씨가 진도군의 홍보대사 위촉 축하

윤영일 국회의원과 가수 송가인

민주평화당 정책위의장인 윤영일 국회의원(전남도당위원장.해남 완도 진도)이 미스트롯 1등 가수 송가인 씨가 진도군의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했다.

이와 관련, 진도군은 지난 4일 재경진도군향우회 주최로 열린 TV조선 김민배 대표이사와 송가인 씨에게 전국적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미스트롯을 통해 진도군을 전국에 널리 알리는 공로가 크다며 재경향우회와 공동으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이 자리에서 이동진 진도군수는 송가인 씨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면서 “송가인 씨는 진도군의 자랑이며, 대한민국 대표 가수로 성장이 기대된다”며 “진도군의 홍보대사로서 진도군을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 함께 한 윤영일 국회의원은 인사말에서 “우리 다 같이 마음을 모아 송가인 가수와 진도를 노래할 때 빛나고 온 누리에 퍼져 나간다”면서 “송가인 씨가 대한민국의 태양과 별, 미래의 이미지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진도군은 인지도 높은 홍보대사를 위촉을 통해 보배섬 진도군의 널리 알리고 지역의 문화·관광·농수특산품의 우수성 등을 널리 알리는 등 소통을 보다 강화한다는 방침이며, 이에 송가인 씨는 “고향 보배섬 진도군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가수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