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설명서 및 효능 소개

글로벌에코가 소개하는 러블리엘 화장품이 피부개선에 탁월한효과를 지닌 것으로 전해졌다.

다음은 러블리엘 화장품 사용을 문의한 고객들에게 사용방법과 그 효용을 설명하는 내용입니다.

먼저 노화방지 셀케어 전문기업 글로벌에코가 소개하는 러블리엘 화장품 사용법에 대해 설명하고자 합니다.

일단 시중에 러블리엘 화장품에 대해 "왜 인터넷 홈페이지가 없냐?" 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이트가 있어야만 제품사용법이나 효능에 대해 제대로 알수 있는데, 없다는 겁니다.

물론 일리있는 지적입니다.

하지만 러블리엘 화장품은 국내판매보다는 해외수출 전문 화장품 기업으로 국내홍보는 여지껏 신경쓸 필요가 없어 다른 화장품과 다소 다른 판매방식을 채택한 점  양해바랍니다.

게다가 고급 기능성화장품 이다보니 단순히 인터넷에 떠도는 판매방식과 얘기보다 실제 사용한 고객님들의 입소문이 훨씬 중요합니다.

가격표를 공지하지 않은 이유도 바로 그런 점 때문입니다.

똑같은 효능의 유명브랜드 화장품에 비하면 효과나 효능은 훨씬 탁월한데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보니

경쟁제품들의 시기와 질투(?)가 많은 것은 아마도 이런 점에서 당연할 겁니다.

무엇보다

백마디의 말보다 실제 사용한 분의 효능 입소문이 제품 판매에 있어서 훨씬 파급효과가 뛰어나다고 보는 겁니다.

게다가 제품효능에 자신있다보니 굳이 그래야 할 이유가 없다고 봅니다.

다만 소비자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아 제품 사용법이나 효능에 대해선 아래 표를 통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제품문의:010-9468-4450]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