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018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목포) 신년교례회가 8일 지구본부 대회의실에서 김광호 총재를 비롯한 지구임원 및 지대위원장과 각 클럽회장 등 100여명의 라이온 지도자들이 참석한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신년교례회에는 355복합지구 조영주 의장과 박인철 355-B2지구 제1부총재, 양옥년 전 355복합지구 의장, 김경민 전총재단협의회장, 장성수 전총재, 김재훈 전총재를 비롯하여 김승호 사무총장과 지구 기획부총재, 지구 총장단 등이 참석해 행사를 더욱 빛냈다.

김광호 총재는 신년하례사에서 “새해에는 본 지구 라이온들이 계획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또한, 새해를 맞아 라이온으로서 알차고 뜻 깊은 봉사 계획을 함께 세워가자”며 “특히, 올 하반기에는 가족회원제도를 활용하여 회원 증강에 힘을 모아보자”고 말했다.

이어 참석한 조영주 355복합지구 의장은 “그동안 이웃과 지역을 위해 최선의 봉사를 다 해준 라이온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올해는 더욱 힘차게 재도약하는 한해가 되길 바라며, 지역에서 존경받는 라이온이 될 때 라이온스클럽은 지역의 튼튼한 버팀목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355복합지구 제30차 라이온스 국제평화포스터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학생에게 조영주 의장의 시상이 진행됐으며 이어, 가족회원제도에 대한 김광호 총재의 설명과 LCIF기금 교부금에 대해 봉사차량 운영에 대한 계획이 발표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