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수) 전남 함평군 함평파크골프장에서 50개팀 220여명 참가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는 5월 11일(수) 전남 함평군 ‘함평파크골프장’에서 산주·임업인의 건전한 스포츠 활동을 장려하고 임산물 소비촉진과 조합원 가입확대, 산림의 6차 산업화를 위한 산림조합중앙회장배 전국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SJ산림조합이 주최하고 대한파크골프함평군연합회가 주관한 이날 대회는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을 비롯한 전국에서 모인 산주·임업인 및 조합원등 30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50개팀 220여명의 산주·임업인들이 대회에 참가하여 기량을 겨뤘다.

대회를 개최한 산림조합중앙회 이석형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파크골프는 전 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건강한 레저스포츠이자 우리 임업인들과의 소통과 대화에 가장 적합한 운동”이라고 말하며“산림산업과 산림문화 발전을 위한 정기적인 대회 개최와 동호회 활동을 장려하고 산지를 이용한 휴양림과 파크골프장을 연계, 산림의 활용 가치를 증대시키고 산주·임업인의 소득증대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산림조합은 상대적으로 고령층이 많이 분포되어있는 산주·임업인, 조합원들에게 건전한 레저스포츠 문화 향유와 건강을 위한 파크골프를 장려·보급하고 있으며 동호회 운영 등을 통해 산주·임업인과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산림분야의 새로운 활용방안 모색과 시장개척을 위한 파크골프 보급에 노력하고 있다.

대회 진행은 일반부와 실버부, 남여로 구분하여 진행하고 타수가 적은 순으로 우승자를 결정하였으며 남녀 최고령 참가상, 원거리 참여상, 행운권 추첨 등을 통해 산림조합에서 직접 생산한 임산물 등 풍부한 선물이 제공되었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산림조합이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다자녀 가정 후원 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