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상공회의소(회장 송영수)는 일 11:00 순천에코그라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전라남도와 순천시, 구례군, 보성군내 정관계와 경제계, 교육계, 언론계인사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는 박준영 전라남도지사와 김선동, 김광진, 김승남, 우윤근 국회의원, 조충훈 순천시장, 김대희 순천시의회의장을 비롯한 50여개의 유관기관장과 방송사 및 언론인대표, 기업체 대표, 지역경제계인사 등 250여명이 참석했으며 신년음악회와 주요기관장의 신년인사에 이어 상공대상 시상과 오찬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송영수 순천상의 회장은 신년사에서 “ 새해에는 불확실한 경제환경변화에 대응하여 지역기업의 지속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기업경쟁력을 제고하고 기업의 애로를 해소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공감과 소통, 그리고 아름다운 동행을 실천하며 추진코자하는 새해 추진사업에 지역기업은 물론 유관기관 단체장 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을 당부했다.

아울러 박준영 전라남도지사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개최에 함께해준 지역상공인의 성원과 협력에 깊이 감사하며 새해에는 침체된 전남경제활성화를 위해 최대한 협력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조충훈 순천시장은“ 무에서 유를 창조한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가 성공개최 될 수 있도록 무한한 신뢰와 성원을 보내준 지역경제계에 깊이 감사하고 새해에는 순천시 브랜드가치가 크게 상승된 만큼 지역의 투자유치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역경제계가 함께 지혜를 모으자”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함께 참석한 김선동, 김광진, 김승남, 우윤근 국회의원도 지난해 지역경제계의 지역발전 노력에 깊이 감사하고 지역기업의 애로를 해소하고 지역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