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한 치킨, 3월에 신 메뉴를 출시, 이벤트와 함께 진행

 
기존 업계와 차별화되는 전략으로 눈에 띄고 있는 기발한 치킨에서 신 메뉴를 개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기발한 치킨의 이 번 주요 신 메뉴로는 까르보나라와 치킨의 절묘한 만남인 크림 꼬꼬, 옥수수의 고소한 맛을 치킨에 살린 옥 빠삭, 열대 우림속에서의 시원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담은 코코닭 등이 있으며,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는 다소 높은 편이다.

또한 이 번 신 메뉴를 구매할 경우, 스크레치 카드를 함께 제공하는데 꽝이나 다음 기회가 없는 실속형 이벤트이기에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크레치 카드 이벤트는 총 네가지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각의 혜택으로는 무료 영화티켓 1매, 보드카 칵테일 or 레몬 맥주 300cc 두 잔 제공 , 신 메뉴 중 1가지 품목 30% 할인, 500cc 1잔 무료 or 소주 1 병 무료 제공 등이 있다.

이러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기발한 치킨의 이번 신 메뉴를 통해서 기존 업계와 차별되는 새로운 맛이 업계와 소비자들 모두에게 기대되고 있으며 이 번 전략이 소 자본 외식 창업 아이템을 염두에 둔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큰 관심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기발한 치킨은 현재 티아라가 전속 모델로 활동, 최근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도 협찬된 적이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