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웨딩문화 향상 기대, 에코그라드 호텔 수익성 제고에 도움

 
지난 25일 에코그라드호텔에서는 사단법인 한국웨딩플래너협회와 에코그라드호텔간의 업무협약이 체결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에코그라드호텔 웨딩 활성화와 한국웨딩플래너협회 전남동부지사 설립이라는 중대한 목표를 에코그라드호텔과 한국웨딩플래너협회가 공동마케팅과 적극적인 업무 협조를 통해 이루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에코그라드호텔 위성주회장과 한국웨딩플래너협회 김창규협회장이 직접 참석하여 협약서에 서명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에코그라드호텔은 국내 최고의 노하우를 보유한 한국웨딩플래너협회의의 전문적인 컨설팅과 교육을 통해 더욱 품격 높은 호텔웨딩과 차별화된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었으며, 한국웨딩플래너협회는 에코그라드호텔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전남동부지사 설립에 탄력을 받을 예정이다.

나아가 이번 업무협약은 이 지역의 웨딩산업 전반에 걸쳐 막대한 영향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웨딩플래너협회는 전남동부지사를 통해 웨딩플래너 아카데미와 웨딩 헬퍼 아카데미를 커리큘럼으로 하는 교육강좌를 개설하여 전문 인력 양성에 나서게 되고, 에코그라드호텔과 한국웨딩플래너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웨딩박람회가 정기적으로 개최되게 되면 지역 웨딩 문화의 수준 향상이 기대된다.

한편, 에코그라드호텔은 그동안 악의적인 루머에도 불구하고 여수엑스포와 순천국제정원박람회라는 호재가 연이어 펼쳐지며 객실 영업은 정상궤도에 도달했다.

직영으로 전환한 식음업장의 리뉴얼 작업은 계획대로 순조롭게 전개되어 6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6월 오픈되는 식음업장은 2층 Namu샤브샤브&샐러드뷔페, 5층 에코베베 돌잔치전문뷔페, 8층 에코테라스바베큐가든, 17층 스카이브릿지 바&레스토랑이며, 이들 업장이 정상적으로 가동되며 호텔이 한단계 더 성장하는 도약의 계기가 마련된다. 

또한 새롭게 정비된 스포츠클럽은 연회원과 월회원제 변신하여 고객 여러분이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호텔의 사우나, 휘트니스, 수영장 등을 즐기실 수 있게 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가을 웨딩 패키지(문의:811-0200)는 결혼을 준비 중인 신랑신부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