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2일 전주 우진문화공간 예술극장에서는 <You're it !>이란 제목으로 컨템포러리 재즈댄스 성격의
 ‘2012 6th P4 in Dance’ 공연이 펼쳐진다.

70분 동안 열리는 이번 컨템포러리 재즈댄스 공연은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전북대 무용학과 뮤지컬댄스 전공에서 주최·주관으로 전북대학교 무용학과, 한국현대무용협회, 미래 춤학회에서 후원한다.

이번 공연은 이화석 전북대 무용과 교수의 감독으로 장현희 전북대 겸임교수의 대본, 그리고 안무지도에 장현희, 김주헌, 김희선, 박홍기, 신필경씨드이 참여했다.

이번 공연을 펼치는 P4는 전북대학교 무용학과 뮤지컬댄스 전공생들이 1년에 두 번 매학기 말에 지도교수와 안무선생님의 지도하에 순수무용과 대중무용의 접점을 찾고 이를 무대 위에 승화된 몸짓언어로 토해내는 의미 있는 공연이다.

이 공연에서 이 둘의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장르의 결합을 통해 절묘한 조합의 미를 살려내고 복합장르에 대한 새로운 시각으로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공연예술문화를 만들고 무용인구의 저변확대를 목적으로 하는 사업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을 펼치는 P4는 Positive, Passionate, Prospect, Progressive를 의미하는 팀으로 6월 2일 16시,  19시 두차례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