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에코그라드호텔에서는 광양서커스조직위원회와 에코그라드호텔간의 업무협약이 체결되었다. 

에코그라드호텔 박홍철 대표와 광양서커스조직위원회 박노회 고문이 대표로 서명한 이번 업무협약은 광양서커스에 대한 홍보를 에코그라드호텔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광양서커스조직위원회는 호텔의 투숙고객에 대해 할인혜택을 부여하는 내용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광양시에서 야심차게 기획된 광양월드서커스페스티발은 대한민국, 미국, 중국, 영국, 스페인, 슬로바키아 6개국의 서커스단이 참여하는 대규모 공연으로 국내 서커스공연 역사상 손꼽히는 규모와 내용을 담고 있다.

여수 엑스포 기간에 맞춰 2012년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양항 국제터미널 뒤 공간에서 펼쳐진다. 

한편, 에코그라드호텔은 여수엑스포 특수로 활기를 띠고 있는 객실 영업과 함께 풀무원에 위탁 경영을 의뢰했던 호텔 식음업장을 새롭게 리뉴얼하여 직영 체제 운영을 앞두고 있어 제대로 된 특급호텔의 면모를 갖춰 나가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웨딩패키지를 제안하는 가을웨딩과 호텔로는 최초로 돌잔치 전문뷔페를 마련하고, 트랜드에 맞춰 사브사브&샐러드바 레스토랑까지 호텔에서 야심차게 준비 중인 프로젝트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조만간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