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제일 큰 규모 치킨점 새단장 통해 재오픈, 부천지역 문화 산실로 거듭나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치킨전문점이 새단장했다.

㈜THE기발한(대표 최재호)은 4월 19일 부천역 프리존 웨딩홀 지하 1층에 ‘기발한’의 1호 직영점을 새단장하여 재오픈할 예정이다.

규모는 800평으로 그야말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치킨 전문점이다.

새롭게 단장한 기발한치킨 부천직영점은 소나무 인테리어로 자연적인 느낌을 주며 많은 벽화들로 동시에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기발한의 모든 것을 걸고 문화공연을 펼칠 생각이다.

이로인해 벌써부터 드라마,영화,예능프로,장소협찬 제공이 줄을 잇고 있다.

기발한 메뉴는 치킨메뉴(후라이드,양념,파닭,숯불,베이크 등)외에도 많은 요리 및 안주들이 구비되어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상상할 수 없는 독일의 유명한 호프 마리엔 광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느낌과 와인도 판매하므로써 모든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발한 치킨” 전속모델로는 인기 아이돌 걸그룹 티아라가 계약을 해서 활동중이며,야구선수 봉중근,가수 다비치,양파,추가열,홍진영,금잔디,탤런트 임정은,영화배우 오인혜,프로레슬러 노지심 등 다양한 홍보대사들이 꾸준한 지원사격에 나선다.

 
또한 티아라가 소속된 코어콘텐츠미디어와 전자랜드 엘리펀츠 등과 협력을 맺고 2012 넥센 히어로즈 목동야구장에도 입점하여 모든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올 1월에는 부산 소재의 위너스 치킨 30호점을 인수함으로써 “기발한 치킨“은 1년만에 가맹점 50호점을 돌파하며 치킨업계에서 초고속 성장을 이뤄내고 있으며 앞으로도 무한한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