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 발전 이끌 '큰인물' 판단에 후원회 수락, 순천 저전동 남교오거리에 후원회 사무실 개소

▲ 이석찬 이사장
4.27 전남 순천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민주당 조순용 예비후보의 공식후원회 사무실이 순천시 저전동 남교오거리에 개소됐다.
 

조순용후원회 회장은 재경 순천향우회장이자 서울에서 세왕병원을 경영하는 의료법인 구봉재단 이석찬(60) 이사장이 맡았다.

이 후원회장은 순천 주암출신으로 제약회사 영업사원으로 시작해 병원을 인수한 입지전적인 인물이며 출향인사 대표 격이다.

매년 11월에 열리는 재경 순천향우회 행사 때면 전.현직 국회의원들과 시장 등 500여명이 참석하는 영향력 있는 향우회다.

이 후원회장은 "2013순천만정원박람회를 비롯해 국비예산을 많이 확보하고 순천을 발전시킬 수 있는 인물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기꺼이 수락했다"며 "조순용 전 정무수석이 순천대 약대 유치에 커다란 기여를 하고, 그 공로를 인정받아 명예박사학위를 받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 순천에 꼭 필요한 큰인물 임을 다시 한번 실감해 돕기로 했다"고 말했다.

조순용 예비후보 후원회 계좌는 '국민은행 788101-01-256538'(예금주 조정상)으로 입금하면 된다. 10만원 이하 후원금은 세액공제되며, 10만원을 초과할 경우 소득공제 혜택을 받는다. 개인의 경우 후원회에 연간 500만원까지 기부 가능하다.

후원방법 안내는 조순용 예비후보 홈페이지(www.chosoonyo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무실 위치는 순천 저전동 남교오거리 제중한의원 건물 3층이다. 자세한 문의는 조순용 후원회 사무실(061-741-753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