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 국제인증 취득한 제품은 순도 99.8% 아이헬스 NMN이 유일

I HEALTH (아이헬스) NMN 국내수입사 글로벌에코는 "지난 9월 한국시장에 진출한 아이 헬스 NMN은 FDA 인증과 C-GMP 등 8개 인증을 받아 완벽한 검증을 마친 유일한 제품" 임을 강조하며 28일 아이헬스 NMN가 취득한 8대 인증을 소개했다.[제품문의: 010 9468 4450]

한국에서 지난 8월 베스트셀러로 많은 분들의 사랑과 호응을 얻었던 '노화의 종말' 저자 씽크레이 하버드의대 교수의 실제 체험 사례의 결론인 '노화를 중단시키고 회춘시킨다'는 이른바 '불로초' 효능을 지닌 NMN.

국내주요 언론에서 불로초로 소개된 아이헬스 NMN 제품에 대해 미국 FDA 등 주요 인증기관의 8대 인증에 대해 설명한다.

​건강사랑 NMN 8대 인증:​

1)CGMP(current good manufacturing practices) 현행 우량 제조기준을 받았다.

미국 FDA가 감독 집행하는 것은 식품, 영양 보충제 및 약품 생산 조작에 대해 7일간 24시간 끊임없이 엄격하게 모니터링하고 통제하는 법정 표준이며, CGMP는 개발도상국의 GMP 표준과 달리 구미 동적 제품 생산 관리 규범이며, 국제 약품 생산 관리의 최고 표준이다.FDA는 미국 내 상위 5% 제약사에만 이 표준 자격을 부여해 미국에서 CGMP 표준을 모방한 제품 사상 최고 5억 달러의 벌금을 물렸다.기본적으로 세계 최고의 제품을 뜻합니다.

2) PDR(Physician's Desk Reference) 《미국 의사 약용 지침서》는 매년 미국 전역에 정기 간행되며 75만 부가 발행되어 전미 의료인들에게 중요한 약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국에서 임상 의사에게 가장 인정받는 약품 정보 권위 있는 참고서로서, PDR에 선정됨으로써 안전성과 자신의 분야에서 탁월한 품질을 의미한다.

3) 할랄 인증, 즉 무슬림 생활습관과 수요에 맞는 식품, 약품, 화장품 및 식품, 약품, 화장품첨가물.고품질의 유아용 분유는 모두 HALAL인정이 있습니다.

4) UL(underwriter Laboratories Inc.)은 미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동시에 세계에서 안전 시험과 감정에 종사하는 비교적 큰 민간 기관이다.그것은 독립적이고 비영리적이며 공공안전을 시험하는 전문기관이다.그것은 과학적인 테스트 방법을 사용하여 각종 재료, 장치, 제품, 설비, 건축 등이 생명, 재산에 위해와 위해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데, UL인증은 주로 제품의 안전성능 측면을 검사하고 인증하는 것이다.

5)vegetarian 인증, 순채식 인증마크, 결식마크와 유사합니다.동물 제품이나 부산물이 없는 제품으로 채식업자의 선택을 도와주며, 토핑리스트 문의는 필요 없다.한편 성분에 따라 순채식 제품 인증은 유제품, 계란이 들어있지 않은 순채식이다.따라서 이 인증 제품도 이들 물질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의 복음이다.이 밖에 순수 채식 인증마크도 생활양식을 나타낸다.

6) NSF인증(national sanitation Foundation)은 1944년 설립되어 영리목적이 아닌 독립된 비정부조직이다.NSF는 위생, 안전, 환경보호 분야를 공고하기 위한 표준 제정, 제품 테스트 및 인증 서비스에 전념하고 있습니다.공중위생과 안전 분야의 권위 있는 기구다.NSF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식품 안전과 식수 안전과 처리 분야에서 지정하는 협력센터다.NSF 검사를 거쳐 표준에 도달한 제품에 대해서만 NSF 마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받았으며, 제품 안전 보증의 상징이기도 하다.

7) HACCP(Hazard Analysis and Critical Control Points)는 과학적인 근거로서 가공식품 프로세스의 안전성 측면의 인증을 위해 최소한의 위해를 예방적 차원에서 인간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생산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식품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거나 환경 및 생산 절차를 준수하지 않아 잠재적 식품 안전상의 위해를 줄일 수 있는 사전 조치를 취한다.

​8)Certificate of free sale (자유판매인증)

​Ihealth회사는 중대한 희소식을 발표했다. 즉 우리의 NMN이 FDA의 전세계 자유판매인증을 받았다는 것이다.

FDA 국제 자유 판매허가는 미국 FDA 인증 중 최고 등급의 인증 뿐만 아니라, 세계 무역기구인 WHO가 인정한 식품 및 의약품의 최고 판매권 인증이며 이는 반드시 FDA와 세계무역기구(WTO)의 허가가 있어야 발급할 수 있는 인증서다.

​이 인증서를 받으면 WTO 회원국 진출은 물론 그 판매방식에도 해당국 정부는 관여할 수 없다.

세계 많은 제조업체들이 FDA 인증을 획득하는 것이야말로 품질보증의 최고 영예로 여기지만 실상 이 인증을 얻기가 진짜 하늘의 별 따기다. 그러나 우리 IHealth의 NMN은 격한 시장경쟁에서 유일하게 이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세계 최고 브랜드에 등극하게 된 것이다. 따라서 방금 FDA의 전격 발표로인해 우리NMN는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영예와 자신감을 주었고 두터운 믿음을 주었다고할 수 있다.

참고로 회사는 "이들 8개 인증 취득에 약 2년이 걸렸으며, 제품에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업종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만들고, 현재 이 8가지 인증을 모두 받을 수 있는 NMN사는 한 곳도 없다"며 고객이 요구한 안전, 효과, 가격 대비 성능을 모두 해냈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에 타사 NMN 제품이 유통된 것과 관련해 "기타 성분만 포함하면 제품의 가격을 낮출 수 있다"면서 "왜냐하면 순수 NMN 원재료는 매우 비싸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제품문의: 010 9468 4450]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