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0월 제1회 해남미남축제 때 ‘외갓집이 해남’이라고 소개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였던 미스트롯 가수 홍자.

우려내고 우려낸 곰탕같은 매력 보이스 가수 '홍자'가 드디어 해남군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그동안 해남군민은 물론 해남북일향우회를 비롯한 해남의 여러 단체 등에서 홍자를 홍보대사로 위촉해 줄 것을 해남군에 건의한 결실이다.

홍자의 해남군 홍보대사 위촉식은 3일 해남군청 군민광장에서 진행된다.

그동안 '홍자시대' 등 '홍자'의 공식 팬 클럽 등에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남 농·어민을 위해 온라인 판매 행사에 1만 1000여 명의 회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높은 판매 효과를 보였다.

이번 홍자의 해남홍보대사로 위촉은 '홍자'의 외가가 있는, 엄마의 고향 해남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함께 더불어 홍자 공식 팬클럽 회원들의 '홍자'에 대한 각별한 관심이 해남군에 좋은 영향을 줄 것으로 해남군민들은 기대하고 있다.

이날 ‘홍자시대’등 팬클럽 회원들도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여해 축하 인사를 건네고 '홍자' 엄마의 고향 마을인 해남군 북일면 용운리 주민을 위한 기념품을 나눌 예정이다.

그러면서도 특히, 팬클럽 회원들은 코로나19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기 때문에 소수의 인원만 참여해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홍자'는 대한적십자 헌혈 홍보대사, 울산광역시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해남홍보대사에 이어 앞으로도 전국을 넘나들면서 재능 기부와 함께 다양한 봉사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