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일 '시와 음악이 흐르는 도서관음악회',해남문예회관서 열려

 
해남군에서는 오는 12월 9일(금) 오후 7시 30분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시와 음악이 흐르는 도서관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해남군립도서관이 전국 도서관 운영평가에서 2009년 대통령상 수상에 이어 2010년과 2011년까지 3년 연속 우수도서관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며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꾀하기 위해 열리는 공연이다.

공연내용을 살펴보면 영상시 감상에 이어 코리안 팝스오케스트라가 댄싱 퀸, 맘마미아 등 귀에 익숙한 아름다운 곡의 연주를 들려준다. 이어서 가수 변진섭이 ‘너에게로 또 다시’, ‘희망사항’ 등 자신의 히트곡을 독특한 음색으로 들려주고, 가수 백영규, 고병희, 서록K(서울패밀리 멤버)가 출연하여 ‘슬픈 계절에 만나요’, ‘유리창엔 비’, ‘이제는’ 등 추억어린 노래를 들려준다.

관람권은 오는 12월 6일(화)부터 해남문화예술회관 2층 사무실에서 선착순 예매하며, 독서회원에게는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독서회원 가입은 군민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도서관에 방문하면 즉시 발급 받을 수 있다.

해남군관계자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도서관음악회는 시와 음악세계를 함께 공유하며 잔잔한 감동을 주는 멋진 공연이 될 것이다.” 며 많은 관람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