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설립 대만 리웨이, 대만식약청 승인 품질보증 기준 적합.. 대만 직접 판매업체중 매출 1위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일로에 있으면서 RIWAY PURTIER(리웨이 퍼티야) 사슴태반 줄기세포 제픔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과연 효과가 있는지 여부에 대해서 여러 설(說)들이 오간다.

후코이단 등 면역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성분이 함유된 만큼 예방효과가 있는 것만큼은 확실하다는 주장도 설득력 있다.

2020년 초 당시 태국에서 이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에이즈환자 백신이 치료제로 사용된만큼 과거 퍼티야 제품복용을 통해 에이즈 치료사례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는 주장도 일리있다. 

​무엇보다 한국식약청 품질보증 기준에 적합한 제품이어야 한다.

또한 건강을 되찾기 위해 먹은 건강식품이 오히려 부작용으로 인해 건강을 잃은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따라서 리웨이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선 아래 사항을 철저히 체크해 구매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무엇보다 리웨이 사슴태반 제품은 건강식품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특정 질병예방이나 치료목적의 용도로는 사용 될 수 없다는 점을 유념해야한다

한국식약청(KOREA FDA)는 식품의 경우 원산지 표시과 성분 함량 표시는 기본이고 복용방법과 보관방법 등 소비자 보호를 위한 제반표시사항을 의무적으로 표시해야한다.

이런 의무적 표시사항을 준수한 제품은 대만이나 일본 제품이 유일하다.

특히 대만산 제품의 경우 대만현지 소비자센터 전화번호는 물론이고 한화기준으로 약 7억5천만원 손해보험가입사항도 표기해 소비자들로부터 품질보증과 안전의무를 준수했다는 평가다.

대만식약청 승인을 받았으며 대만 현지의 유력 검역기관에서 6세대 제품에 관해 제품성분 분석결과 380종의 서양화학성분이 검출되지 않았다.

참고로 리웨이 사슴태반 제품의 공식명칭은 'PURTIER PLACENTA' 이다.​

제조사는 뉴질랜드 ALPHA LABORATORIES(NZ) LIMITED이다.

이로인해  대만현지에서는 2012년 설립된 대만리웨이가 직접 판매업체중 대만암웨이나 선라이너 등 유력 업체를 제치고 2019년 1위의 매출을 기록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중국 우한시를 방문하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대만의 93세 여자 노인이 리웨이 퍼티야 제품을 섭취한 후 건강을 회복했다는 놀라운 소식이 알려지면서 반응이 뜨겁다.

대만 리웨이 회사 관계자는 "최근 코로아바이러스가 대만에서도 기승을 부리지만 퍼티야 제품을 통해 면역력 강화는 기본이고 각종 질환예방에 효과를 만끽해 건강회복을 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리웨이 퍼티아 플라센터 제품문의:010 9468 4450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