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규, 송점수, 곽태풍, 홍강식, 김도형 이사 등 명현관 군수 감사패 수상

김철규, 송점수, 곽태풍, 홍강식, 김도형 이사에게 명현관 군수의 감사패가 주어졌다.

2020년 해남군장애인체육회 정기총회를 30일 체육회사무실에서 회장인 명현관 군수, 박정현 상임부회장을 비롯 임원 이사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병승 사무국장의 사회로 개최됐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9년도 세입세출 결산 및 2020년도 세입세출 예산안을 의결했으며, 20219년도 사업실적보고와 함께 2020년도 사업계획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해남군장애인체육회장인 명현관 군수는 인사말에서 “박정현 상임부회장을 비롯한 여러 이사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으로 타 시군에 비해 해남군은 장애인체육이 날로 향상되고 있다”면서 “해남군에서도 장애인 복지는 물론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감사보고에서 지적한 장애인체육회 예산에 대해 신속하고 효율적인 집행으로 각종 경기대회 출전 및 사업을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날 총회에서 명현관 군수로부터 신규 선임이사에 대한 선임장 수여가 있었는데, 강권훈, 김송호, 김용선, 민찬혁, 서영수, 오병우 씨가 새로운 이사에 포함됐다.

또한, 2019년도 남다른 열정과 관심으로 해남군장애인체육회 발전과 지위향상에 지대한 공로가 인정된, 김철규, 송점수, 곽태풍, 홍강식, 김도형 이사에게 명현관 군수의 감사패가 주어졌다.

한편, 해남군장애인체육회는 지난해 각종체육대회 7건, 체육대회 개최 5건 등 29건의 사업을 진행했으며, 올해는 이보다 많은 47건의 대회참가 및 대회개최와 더불어 각종 장애인 체육 지원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