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책 작가와 만남, 19일 문화예술회관

해남군은 오는 19일 ‘2019 해남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당신이 옳다』의 정혜신 작가를 초청해 북 콘서트를 갖는다. 거리의 치유자로 현장에서 쌓아 올린 경험을 바탕으로 나와 타인의 감정을 이해하고 도울 수 있는 ‘적정심리학’에 대해 들려줄 예정이다.

강연에는 『당신이 옳다』의 영감자이자 심리기획자인 이명수 작가도 함께한다.

정혜신 작가는 tvN ‘어쩌다 어른’, KBS ‘아침마당’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으며 이번 강연에도 사람을 움직이는 공감의 힘이 가진 진정한 의미와 방법에 대해 진심 어린 조언을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은 청소년 및 일반군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을 받는다. 강연은 19일 저녁 7시 해남문화예술회관 다목적실에서 열린다. 자세한 사항은 해남군립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061-530-5453)

해남군 ‘올해의 책’ 사업은 풀뿌리 독서운동의 일환으로 실시, 일반문학『경애의 마음』, 일반 비문학『당신이 옳다』, 아동『인어 소녀』 등 부문별 3권을 선정하했으며, 가족, 친구, 동료와 일상에서 함께 책을 읽고 도서관홈페이지에 서평을 게시하는 등 독서릴레이 참여가 활발하게 펼쳐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