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도암 베이볼 파크 26개클럽 1,000여명 회원들 모인가운데 성황리 개최

2019-2020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제6지역 합동라이온스대회가 9일 강진 도암 베이볼 파크에서 도암라이온스클럽 최명재 제6지역 부총재 주재로 26개클럽 1,000여명의 회원들이 모인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라이온스대회는 지대와 지대간, 클럽과 클럽간의 상호 유대를 강화하고 회원과 회원, 그리고 라이온 가족과의 단합을 도모하면서 라이온이 지역 봉사에 더욱 매진하기위해 매년 지역 순회로 개최되는 대회로 올해는 최명재 회장의 클럽이 있는 강진 도암에서 열리게 됐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박대옥 총재를 비롯하여 지구임원이 대거 참석하였으며, 이승옥 강진군수를 비롯한 강진 군의원, 도암면장과 기관사회단체장들도 대거 참석하여 대회를 축하했다.

최명재 제6지역 부총재는 대회사에서 “이번 합동 월례회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된 계층의 봉사에 매진하던 손길을 잠시 멈추고 지역과 클럽 간 유대와 화합을 다지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면서 “이 자리를 통해 우리 6지역이 지대간 화합과 클럽이 더욱 성장하는 변모의 계기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박대옥 총재는 치사를 통해 “오는 가을 날씨 물씬 풍기는 계절에 6지역 영암, 강진, 장흥 등 26개 클럽 라이온이 모여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우의를 돈독히 하는 합동라이온스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를 만드는데 앞장서 온 6지역 라이온께 감사와 경의를 표한다”고 말하고 “오늘 대회를 통해 더 많은 봉사로 지역사회에서 사랑받고 존경받는 진정한 라이온이 되자”고 당부했다.

이어, 이승옥 강진군수는 축사에서 “라이온스대회가 ‘남도답사일번지 강진’에서 개최하게된 것을 강진군민 모두와 함께 진심으로 환영하며 축하를 전한다”고 말하고 “각자 생업에 바쁜 와중에도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을 선도해가는 라이온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깊은 존경과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라이온대회에서 국제회장 감사장을 비롯하여 총재표창, 부총재상, 지대위원장상 등이 각 클럽 우수 회원들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가졌으며, 초청가수 공연과 각 클럽 노래자랑, 경품 추천 등 순으로 회원들은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