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푸드, ‘건강하게 안전하게 맛있게’ 홈페이지 오픈 기념 할인잔치

‘건강하게 안전하게 맛있게’를 슬로건으로 신선한 고기를 제공하는 지아푸드의 ‘육덕간’에서 초특가 할인 잔치를 벌이고 있다.

마진없는 가격, 선물용으로 딱좋은 구성, 그리고 어마어마한 양을 장점으로 소비자들에게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육덕간’은 이번 초특가 상품으로 만원세트 이벤트를 출시하여 선뵈는 중이다.

먼저, 캠핑족들을 위한 세트 상품으로 수입돼지 3가지를 골라 9,000원에, 이베리코 2가지를 골라 14,500원에 대폭 할인 중이라면서 “이는 캠핑 가족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고 어필하고 있다.

더불어 돼지고기는 삼겹살부터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등 특수부위까지, 이베리코는 갈비살. 꽃목살, 치마살, 항정살 등 인기부위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육덕간에서는 선물용으로도 정말 예쁜 패키징과 함께 1팩 당 300g씩 담아 많은 양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현재 홈페이지 오픈(https://www.6dukgan.com/) 기념 이벤트도 함께 열고 있는데 3만원이상 구매시 덤으로 등뼈나 뒷다리살, 껍데기 중 원하는 부위를 선물하고 있으며, 다이어트미트소고기 5팩이상 구매자에게는 부채살, 홍두깨살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수입 뉴트로 열풍인 5cm 크기의 냉동삼겹살과 대패삼겹살도 마련하여 누군가에게는 추억을,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맛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지아푸드 ‘육덕간’은 중간유통과정의 생략, 신선한 관리, 소비자의 불신을 해소하는 도축검사서와 등급판정서를 투명하게 공개하고있으며 위생관리에도 철저를 기하고 있다.

‘지아푸드’ 관계자는 “현재 육덕간은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