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제2기 SNS 서포터즈 모집

전남 무안군이 다음 달 15일까지 무안의 숨겨진 다양한 이야기를 직접 발굴하고 지역소식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할‘SNS 서포터즈’30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무안군에 관심을 가지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사람으로 신청은 무안군 홈페이지(www.muan.go.kr)에 있는 지원서 및 개인정보이용 동의서를 다운로드 후 무안군 SNS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SNS 서포터즈는 위촉일로부터 1년 간 SNS를 통해 무안군의 행사, 관광지, 볼거리 등을 소재로 생생한 현장 홍보기사를 작성해 무안군을 홍보하게 되며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또한, 서포터즈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간담회 및 교육, 무안군 관광 팸투어, 가 실시되며 활발한 활동을 벌인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추가로 인센티브를 지급할 예정이다.

결과발표는 다음 달 18일로 자세한 내용은 무안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무안군 관계자는 “SNS를 통해 서포터즈들이 참신한 시각으로 생동감 넘치는 정보를 빠르게 전달해 무안군을 널리 알려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선발된 제1기 SNS 서포터즈는 다양한 SNS 매체로 축제나 각종 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소식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나누며 무안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