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5(금) 오후 2시 30분 대구 부르엔관 (대강당)

인간의 한계를 넘어 초인으로 불리는 세계최강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씨가 이번에는 젊은이들에게 <꿈, 희망, 용기>란 주제로 대구 성명여중 김동욱 교장선생님의 요청으로 특강 강사로 나선다.

십여 년을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씨를 성명여중 김동욱 교장선생님은 평소 TV와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알고 있던 중 요즈음 학생들에게 비전을 제시하고 꿈과 용기를 전해줄 수 있는 사람은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씨가 적격이라고 결정했다.

이번 특강은 맨발의 사나이 팬클럽 (한라에서 백두까지 : 한백회)를 처음 만든 대구고등학교 공진춘교사 (명예퇴직) (현)움트는 협농 뚜리마리 대표에 부탁해 이루어졌다.

꿈, 희망, 용기란 주제로 열강을 펼칠 특강은 맨발의 사나이 팬클럽 (한백회) 사회자이면서 전문스피치 강사로 맨발의 사나이 전문 사회자 겸 대변인으로 홍앵란 앵커우먼이 사회를 진행한다.

이번 특강에 보조강사는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씨가 인간의 한계를 도전할 때 모든 일정을 함께한 김홍근 (전)광주교통방송 본부장이 함께 해 지금까지의 형식적인 특강의 틀을 깨는 특강을 기대해 본다.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씨는 올해 4월 27일 남북정상회담 환영 기념으로 광양시청~임진각 까지 427km 맨발 마라톤 성공, 지난해 세계 최초로 만년설산 일본 후지산 (3776m) 맨발 등반 성공,영하 20도에 한라산, 지리산, 태백산 등 믿을 수없는 인간의 한계를 넘어 초인적인 정신으로 맨발등산 성공, 국회 특활비 폐지 요구 얼음 위 맨발 2시간 15분 퍼포먼스, 인간이 견딜 수 없는 극한의 한계를 뛰어넘는 퍼포먼스를 통해 각종 사회문제를 이슈화 하는데 성공했다.

또한 불우한 소년소녀가장돕기 등 대한민국의 희망을 전해주고 있는 맨발의 사나이 조승환씨의 꿈, 희망, 용기 그리고 비전을 일깨워 주는 특강은 이 시대의 꼭 필요한 특강일 것이다.

초, 중, 고, 대학, 일반인뿐만 아니라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한번쯤 귀담아 들을 만한 경험담 특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