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자만났네 협동조합, 박람회 참가 카약, 갯벌, 드론 체험 등 운영

신안군 임자만났네 협동조합(대표 정창일)이 오는 13일~ 14일까지 여수 해양공원에서 열리는⌜제1회 전라남도 농촌체험여행박람회⌟에 농촌체험·휴양마을 대표로 참가한다.

‘가볍게 떠나요! 소소하지만 확실한 농촌여행’을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도내 농촌체험휴양마을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마을의 관광자원과 농·특산품을 홍보하는 장(場)을 마련해 농촌관광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사)전남 농촌체험휴양마을 협의회에서 주관하며, 전남도가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20개 시·군 80개 농촌체험휴양마을이 참가한다.

신안군은 ‘임자만났네’ 박람회에서 드론 체험, 양파즙 시음 등을 제공하고, 우리 군을 대표하는 천일염, 양파즙 등 특산품도 홍보·판매할 예정이다.

정창일 대표는 “임자만났네는 여행, 힐링, 숙박,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성해 운영하고 있으며,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레저 활동을 중심으로 지속되는 폭염에 지친 휴가객들의 더위를 날릴 수 있을 것”이라며 “카약·보트체험, 갯벌체험, 용난굴 트레일러 탐방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임자만났네’는 농촌체험휴양마을로 신안군 임자면 진리마을에 위치해있으며 KT사회공헌팀과 함께 지역사회의 일자리 창출과 특성화 교육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