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지도자인 윤영일 의원과 명 군수로 유명해 질 명현관 후보 때문

황주홍 국회의원(민주평화당 강진.장흥.보성.고흥)이 7일 해남군수 명현관 해남군수 후보에 대한 지원 유세에서 첫마디가 “전국 최초 명 군수가 이곳 해남에서 탄생할 것 같다”였다.

해남읍 터미널 교차로에서 가진 유세에서 황 의원은 명현관 후보에 대한 첫 평가를 이렇게 내리면서 “제가 지역구도 아니면서 이곳 해남을 방문한 것은 두 사람 때문이다”고 말하고 “대한민국 차세대 지도자인 윤영일 의원과 명 군수로 유명해 질 명현관 후보 때문”이라고 전했다.

황 의원은 “이번 지방선거는 민주당이 전국을 휩쓸 것 같다, 어치피 민주당이 전국을 석권하기 때문에 해남에서만이라도 정당을 보지 말고 후보 인물을 보고 투표해야 해남에서 민주평화당의 불씨를 지필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해남에서 민주평화당의 불씨를 지펴야 차세대 지도자 윤영일 의원이 승승장구하고, 명현관 후보가 군수가 되어야 운영일 의원이 날개를 달고 해남의 예산, 해남의 발전을 가져올 수 있다”고 역설했다.

황 의원은 “대한민국은 미국의 핵우산 아래 있고, 호남은 문재인 대통령 우산아래 있다, 미국이 그 우산을 거두면 우리나라는 핵에 노출되듯이 문재인 대통령의 우산이 거둬지더라도 호남은 호남 스스로 지킬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황 의원은 “호남이 호남 스스로 이 우산을 잡을 수 있도록 민주평화당의 불씨를 이곳 해남에서 지펴 줘야 만이 민주평화당이 민주당과 경쟁구도를 가지고 호남의 발전 , 해남의 발전을 가져올 수 있다”고 밝혔다.

황 의원은 “우리 윤영일 의원이 차세대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지도자가 되고, 명현관 후보가 해남을 전국 제일의 웅군으로 발전시켜 갈 수 있도록 해남군민들의 현명한 선택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황주홍 의원은 “명현관 후보가 당선되면 민주평화당이 살고 민주평화당이 살면 차세대 지도자 윤영일 의원이 날개를 달고 나라를 위해, 지역구를 위해 더욱 신명나는 의정활동을 할 수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