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근 삼성이스트 셀트럴 타워와 쌍벽 이루는 강동 최고 빌딩

서울 강동 최고의 스카이라인을 자랑하는 강동역에 연결된 초역세권 빌딩 '강동 헤르셔타워'가 분양 및 임대를 진행한다.

강동헤르셔 타워는 강동역 2번 출구와 연결된 이른바 초역세권 빌딩이다.

강동역 헤르셔타워는 지하 4층에서 지상 41층까지의 주거시설인 아파트 2개동과 지하 4층에서 지상 21층의 상업시설인 1개동으로 구성된 대형단지다. 

현재 강동헤르셔타워 1층에는 130여평 규모의 스타벅스가 자리해 있으며, 2층과 3층에는 하나은행 강동역점이 입점해 있다. 4층에서 7층은 내과, 치과, 검진센터, 약국 등의 메디컬 센터로 들어서 건물 내에서 금융과 메디컬, 프랜차이즈 등의 복합 서비스가 이뤄진다.

강동구는 현재 각종 업무 단지가 들어서고 있다. 강일 첨단업무단지가 조성되면서 상일동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강동 선 비즈씨티, 천호뉴타운 개발 등의 강동 지역에는 다양한 호재가 발생하고 있다. 여기에 지하철 5, 8, 9호선 연장 개통까지 이어지면서 강동은 더욱 가치가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강동 헤르셔타워 건물 바로 옆에는 연면적 10만㎡의 삼성 이스트센트럴타워가 업무를 시작하고 있어 이와 관련해 협력업체 및 관련업체의 중소형 사무실 문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쇼핑시설과 강동성심병원, 강동구청, 강동소방서, 경찰서 등의 생활기반시설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천호대교로 진입이 쉬워 서울주요 도심 이동도 편리하다. 

강동 헤르셔타워 분양관계자는 "강동역과 직접 연결되는 초역세권 위치에 건물 앞 버스환승센터가 있어 접근성에 있어서는 최적"이라며, "임대와 분양을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임대수익과 프리미엄 두가지 이익을 한번에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강동 헤르셔타워 분양 및 임대는 건물 내 19층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 층은 선임대가 맞춰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