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자리 잦은 후보들 매일 아침 얼굴피부에 윤기와 광택으로 만나는 유권자에 '호감'

오는 6.13 지방선거를 맞아 출마자들은 피부건강을 유념해야 한다.

매일 유권자들을 만나는 후보들의 입장에선 얼굴피부에 신경이 쓰이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다.

특히  저녁식사 자리나 술자리에서 만난 유권자들은 후보에게 술 한잔이라도 권유하기 마련인데, 선거기간중에 그런 술자리를 밤늦게까지 돌다보면 나중엔 후보자신이 술에 취할수 있다.

혹시라도 과음하게 되면 뒷날 일정은 물론이고 술로 찌들어 피부가 상하고 얼굴이 붓게된다.

또한 얼굴피부가 푸석푸석한 상태로 변해 만나는 유권자들에게 피곤하고 지친 인상을 심어주게 된다.

유권자들을 만나는 후보들의 용모에서 광채와 윤기가 흘러야 유권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는데, 얼굴에 피곤과 피로도가 가득하면 유권자들을 오히려 안만나는 것 보다 못하게 된다.

이럴 때 노화방지 셀케어 전문기업인 글로벌에코가 소개한 러블리엘 화장품 피부개선 화장품을 피부에 바르면 탁월한 피부개선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일단 '20초의 기적'이라 불리우는 주름살 개선용 화장품 링클케어 크림은 얼굴 눈주위에 바른지 불과 20초만에 주름살 개선효과가 나타난다.

후보들이 아침에 집을 나설때 이 제품을 바른뒤 에센스나 로션을 바르기만 해도 주름이 사라지고 바른 부위에 광택이 난다는 것을 느낄수 있다.

MGF12 앰플제품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나이아신마이드,세라마이드3,아데노신, 식물줄기세포배양액과 각종펩타이드 등 피부에 유익한 12가지 인체 및 식물유래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된 국내 최고 엠플제품으로 피부재생 및 세포활력,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해주고 피부를 아름답게 가꿔준다.

매일 저녁 자기전 앰플 제품을 바른뒤 아침에 일어나면 촉촉한 습기와 윤기가 다음날에도 그대로 느껴질 정도다.

이밖에도 '모이스쳐 히알루로닉 에센스' (스킨)역시 다른 일반 화장품에 비해 식물 줄기세포와 고농축히알루론산을 다양 함유하고 있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여기에 끈적임이 없고 흡수가 빨라 피부속 깊게 고보습과 고영양을 채워주고 있어 피부가 개선되는 효과가 있다.  

또한 세라마이드 로션은 피부보호기능과 저항력을 강화시켜 주며 각질세포간지질의 주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무엇보다 술먹고난뒤 아침에 집을 나서기 전 세수하고 스킨라인팩을 바르고 10여분뒤에 주름개선 스킨라인업 팩 -->윙클케어 크림-->스킨에센스-->줄기세포피부노화방지 MGF12-->로션-->워터샤이닝 (물광)크림을 발라주면 윤기와 광택이 흐른 피부얼굴로 자신감 있게 유권자들을 만날 수 있다.

후보들의 자신감은 다름아닌 깨끗하고 광택있는 얼굴피부에서 나온다는 사실을 잊지말자.

[구매문의:010-9468-4450]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jdp8064&logNo=221253345918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