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해남의 미래를 위해 무거운 시대적 소명을 감당하겠다”는 김병덕 해남군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0일 김영록 전남도지사후보와 당원, 군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인사를 대신한 출마의 변에서 “지난 4년 동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애정으로 군의원으로서 막중한 의무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었으며, 그 관심과 애정이 의정활동의 힘이 되었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그 힘을 토대로 군민 여러분이 ‘보다 행복한 삶을 영위해야’ 한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해 쉼 없이 뛰고 또 뛰어 온 결과 지역경제활성화 지원정책, 보육 및 다자녀지원정책, 등 지역발전과 주민복리증진을 위해 조례대표발의 10건, 조례개정 17건의 성과도 있었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지역주민들이 제안해주신 수많은 민원과 지역 및 마을별 다양한 현안사업 등을 해결한 결과 일 잘하는 군의원 , 제7대 해남군의회 조례 최다 발의 의원이라는 기분 좋은 평가와 제2회 무등지방자치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도 안았다”고 전했다.

이어, 공약사항으로 첫째 해남군의 성장과 발전 그리고 군민에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지방분권 선도하는 군의원이 되겠다는 김 후보는 “지방분권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시대적 흐름으로 철저히 준비하고 실천 해 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두 번째는 지속 가능한 질 좋은 일자리 만들고 정착시켜 정책과 비전 마련, 셋째는 농어촌 산업혁신 기반시설 조성, 그리고 넷째는 의회 감시, 견제 기능을 강화하여 군민참여 기회를 부여하는 환경조성을 공약하며 준비된 군의원, 든든한 군의원 김병덕을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