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그리기 대회, 마술․인형극․에어바운스, 푸드트럭, 영화상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무안군 삼향읍 주민자치센터(위원장 이종인)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일 남악복합주민센터 일원에서‘제2회 어린이 큰잔치 행사’를 개최한다.

어린이 큰잔치 행사는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다양하고 즐거운 체험을 통해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부모님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태권도 시범, 밸리댄스 등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마술, 인형극, 어린이밴드 공연 및 이벤트, 에어바운스 및 미니올림픽, 영화상영 등 다양한 공연과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그림 그리기 대회는 전남 서남권 취학 전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행사로, 참가하고자 하는 어린이들은 오는 5월 3일까지 인터넷 네이버 카페(삼향읍주민자치위원회)로 사전접수 또는 당일 현장접수하면 된다.

그림 그리기 대회에서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어린이에게는 전남도지사상(대상), 전남교육감상(금상), 무안군수상(은상), 무안교육지원청장상(동상) 등을 수여할 계획이다.

이종인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다채로운 놀이, 체험, 공연으로 준비했다” 며 “참석한 모든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유익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