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의 견제와 감시로 의원 본연의 임무에 충실할 터

더불어 민주당(전라남도당 해남발전 특별위원장)을 사퇴하고 무소속 해남 가 선거구 군 의원 후보로 출마한 최영남 예비후보는 “8만여 군민의 활기찬 군정, 행복한 군정, 아름답고 안정된 군정이라는 기치를 내 걸고 군민들과 다짐한 의리와 믿음을 존중한 신뢰의 군정, 소통과 화합을 통한 군민과 함께하는 대화의 군정, 군민들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희망의 군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최 예비후보는 "또한 군정의 견제와 감시의 최적임자! 정치, 경제, 사회, 문화의 달인 저 최영남은 군민들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우려 “군민들의 화합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그동안 사회활동의 경험과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얻은 소중한 의미를 항상 군민들과 소통하면서 지역민과 동행하는 지방정부를 펼쳐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아울러 저는 해남읍과 마산, 산이면의 현안 숙원사업을 꼼꼼하게 찾아보고, 군민광장에 '해남신문고'를 설치 매월 지역민들의 현안 사업과 애로사항을 청취해 임기 4년 동안 공약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나아가 최 후보는 “항상 군민과 함께 소통하고 대화하며, 함께 생각하는 군 의원, 고민하는 군 의원이 되겠다”는 각오와 “산적해 있는 지역민들의 정책들을 하나하나 연구해가면서 군민들과 함께 풀어가는 참 일꾼이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더불어 "잘사는 행복한 해남군을 위해 군민 모두가 바라고 기대하는 새로운 변화를 위해 집사광익(여러 사람의 생각을 모으면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의 자세로 봉사하겠다"는 다짐도 보태면서 "소신 있는 정치!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정치인이’ 되도록 노력하고 고장 난 해남을 고치고, 해남의 자존심을 회복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