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엘 화장품의 피부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MGF 12 엠플세트. 12종 바이오사이언스 펩타이드와 인체줄기세포배양액과 식물줄기세포가 주원료다.

중국과 미국,베트남 피부개선 화장품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러블리엘 화장품이 국내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러블리엘 화장품은 국내 지역총판과 대리점, 가맹점, 방판업자를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할 영업조직은 지역총판과 대리점, 가맹점, 방판업자다. 각 영업조직별로 주어진 혜택과 권한, 마진체계가 다르다.

러블리엘 화장품은 병원용 화장품 전문생산기업으로 현재 주름살 개선제 화장품인 링클케어를 비롯해 피부개선용 화장품 8종세트를 절찬리에 판매중이며, 추가로 40여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MGF 12 엠플세트는 12종의 바이오사이언스를 함유하는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식물줄기세포 배양액, 식물추출 DNA 및 각종 펩타이드와 함께 피부 주름개선 및 미백에 도움을 주는 이중기능성 제품으로 가격대비 탁월한 효능을 입증받았다

러블리엘 관계자는 "전국에 100여개 가맹점 구축을 목표로 영업망 확충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일단 바닥영업이 중요하기 때문에 소비자들과 직접 접촉이 가능한 뷰티미용삽과 피부관리삽들을 상대로 판촉행사에 나설 예정이다"고 밝혔다.(제품구매-010-9468-4450)

MGF 12 엠플세트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