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기념 고객감사 행사...자연과 어우러지는 그린 프리미엄 라이프 높은 만족도 자랑

‘해남 코아루 더베스트 아파트’ 분양기념 고객감사 행사로 ‘탤랜트 이민정 팬사인회’가 2일 모델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한국토지신탁이 공급하는 '해남 코아루 더베스트'는 본격 시공 중에 있으며 지난 분양에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던 ‘해남 코아루 더베스트’는 해남군 지역에서 희소가치가 높은 녹세권 입지의 아파트로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지하 2층부터 지상 20층, 84㎡, 116㎡ 타입, 총 380세대(1~2단지)로 구성돼 있으며, 일부 타입에 한해 선호도 높은 4bay 혁신설계 및 중문설계를 채택했다.

실내에는 4베이 혁신평면 설계(일부 타입)가 적용됐고 전 세대 중문 및 세대 내 LED조명이 설치된다. 주민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골프연습장과 휘트니스센터 등이 마련되어 지역에서 차별화된 공동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단지 안팎에는 자연과 어우러지는 휴식공간이 풍부하다.

단지 내 대부분의 부지는 중앙광장, 휴계공간 등 입주민이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조경시설이 마련돼 있으며, 단지 반경 1㎞이내에 금강저수지, 오봉산, 우슬저수지 등 그린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길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햔편, 업체 측은 “해남은 입주가 10년 이상 된 노후 아파트 비율이 76%나 되는 지역으로, 해남 코아루 더베스트는 해당 지역 내 첫 신규아파트로서 높은 희소가치와 투자가치를 기대하고 있다”며 “나아가 브랜드 인지도 및 마감재수준까지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도와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