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하반기부터 중국-대만 등 중화권 미용뷰티시장 본격 진출

한국미용교육협회 순천교육원(원장 이지현)이 전남 도내 주요 미용뷰티분야 학생들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중화권 전문미용기술교육생을 모집한다.

한국미용교육협회는 방과후 미용교육강사 양성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전국 최초기관으로 전남에선 유일하게 순천교육원에서 미용교육강사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한국미용교육협회에서 주관하는 미용교육강사 프로그램을 이수하면 강사로서 활동할 수 있는 정식 수료증을 발급받아 국내외 미용교육업계에 진출할 수 있을뿐만아니라 개업도 가능하는 등 미용산업에 종사할 수 있는 혜택이 부여된다.

특히 이번 이지현 원장이 주관하는 중화권 전문미용교육프로그램은 중국과 대만 등 중화권 미용뷰티 시장이 한류문화를 타고 최근들어 활성화 됨에 따라 현지에서 개업은 물론이고 미용분야 전문 강사진으로 활동하며 중화권보다 앞선 국내 미용뷰티산업을 중화권에 전수할 기회도 가질수 있다. 

또한 피부주름 개선제 등 국내 중소기업들이 개발한 효능이 탁월한 특수화장품을 선별해 대만 등 중화권 뷰티시장 진출도 준비중이다.

그간 서울 수도권 국내외 미용뷰티 시장에서 최고의 명성을 떨치며 맹활약한 이지현 원장은 " "이번에 순천 뿐만아니라 중국과 대만 등 중화권 미용뷰티 취업시장에 진출가능한 중화권전문 미용교육프로그램을 도입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중화권전문미용기술인력을 양성할 전문교육기관으로 자리잡았다"며 관심있는 분들의 지원과 성원을 당부했다.(문의:010-2693-2220)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