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페임(FAME)” 군민 및 관광객들에게 큰 감동과 호응

장흥군(군수 이명흠)은 제4회 '대한민국 정남진 물축제' 세부 운영프로그램으로 진행한 전국대학생 뮤지컬 갈라 콘서트 경연대회에 장흥문화예술회관 연극아카데미 교육생이 초청공연으로 출연하여 군민 및 관광객들에게 큰 감동과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고 전했다.

지난 3일 물축제 야간 운영프로그램으로 진행한 뮤지컬 갈라 콘서트 경연대회에 뮤지컬 “페임(FAME)” 갈라 공연작품을 가지고 첫번째로 출연하여 경연대회의 분위기를 띄우며 대회 시작을 알렸다.

이번에 출연한 장흥문화예술회관 연극 아카데미 교육생은 금년 2월에 장흥군민을 대상으로 공개모집(오디션)을 통하여 선발된 교육생들로 중학생에서부터 가정주부까지 다양한 계층과 연령대로 구성된 15명으로 문화예술분야에 큰 열정과 ‘끼’를 가지고 있어 앞으로 이들의 발전하는 모습을 기대해 볼만 하다고 한다.

또한 본 경연대회 시상식에 앞서 장흥문화예술회관 연극아카데미 교육생들을 소개하는 특별한 시간이 무대위에서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서 윤여경(장흥고3) 임다설(장흥고3)은 “내가 정말로 하고 싶은 뮤지컬 및 연극 등을 하고 있어 기쁘고 즐거우며, 앞으로 더욱더 노력하여 좋은 배우가 되겠으며 공연예술분야에 진출 하겠다”고 하였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에 따르면 “공연예술에 대하여 완전 초보자인 연극아카데미 교육생들이 이번 갈라 콘서트를 짧은 기간동안에 이렇게 좋은 공연을 하여 준데 대해 그들의 열정과 노력에 큰 감명을 받았다”고 하며 “ 금년 11월에 있을 예정인 워크숍 공연 제작 발표회에서는 더욱 발전된 공연을 선 보이도록 노력하겠다며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밤 늦게까지 진행된 이날 경연대회에는 전국 5개팀 광주대, 대덕대, 동서대, 동아방송예술대, 호남대가 참가하여 저마다 열띤 경연을 치뤄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출전한 동서대학교팀이 대상을 수상하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