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 대한롤러스포츠연맹 회장과 개막식 행사 갖고 환영만찬

23일 저녁 개막식에 앞서 남원실내체육관에서 주한대만대표부 일행과 환담하는 유준상 회장. 좌로부터 박문화 남원시부의장, 유준상 회장,진,대만연맹 창핑쳉 회장, 진용금(陳龍錦) 부대표, 구기(邱琪) 공보관 대만, 전용철 전북롤러스포츠연맹 회장.
유준상 회장이 개막식 만찬장에서 대만대표부일행이 선물한 금문교 고량주와 선물을 교환하는 잠면
이환주 남원시장, 김종한 남원시의장과 환담하는 유준상 회장과 주한대만대표부 일행

대한롤러스포츠연맹과 남원시가 주최한 남원코리아오픈 대회 개막식이 23일 저녁 6시 남원 실내체육관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주한국대만대표부 진용금(陳龍錦) 부대표와 구기(邱琪) 공보관,대만연맹 창핑쳉 회장 등 대만 측 인사들이 참석해 유준상 대회장과 이환주 남원시장, 김인태 전북도 문화체육관광국장 등과 환담해 눈길을 끌었다.

개막식에서 유준상 대한롤러스포츠연맹 회장은 "이번 남원코리아오픈은 대한롤러연맹과 전국인라인스케이팅연합회가 통합하여 치러진 첫 국제대회이자 한국-대만간 친선교류전 국제대회"라고 소개하고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지길 기원했다.

대만정계와 친분이 깊은 유준상 회장 초청으로 이날 오후 남원 경기장에 도착한 이들은 대회를 참관하며 대만 선수단은 물론이고 각국 선수단들의 선전을 기원했다.

유 회장은 이날 남원 대회장을 찾은 대만대표부 일행을 위해 롤러스포츠연맹 임원들과 환영 만찬을 갖기도 했다. 

유 회장은 오는 5월 20일 대만 민진당 차이잉원(蔡英文·59·여)주석 총통 취임식에 초청받아 대만을 공식 방문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