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과기업 우리지역우리기업
순천지역 고용전문기업 케이잡스, 홈플러스와 손잡고 지역맞춤형 상생일자리 캠페인 진행7월부터 격주 토요일마다 홈플러스&잡플러스 진행

   
 
앞으로 전국 4곳 홈플러스 매장 이용 고객은 주말 쇼핑을 하는 자리에서 무료로 취업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렸다.

홈플러스는 ‘고용전문기업 케이잡스’와 함께 서울 잠실점, 강동점, 전남 순천조례점, 순천풍덕점 등 4곳 매장에서 지역일자리사회공헌캠페인 『홈플러스 & 잡플러스』를 시범적으로 진행하고 성과에 따라 확대하기고 했다.

이에 따라 케이잡스는 오는 7월 둘째주 토요일부터 순천지역 홈플러스 2개 매장과 손잡고 ‘순천지역 맞춤형 상생 일자리 캠페인’ 『홈플러스 & 잡플러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 잡플러스』 캠페인은 홈플러스 이용고객 중 ‘일자리를 원하는 청년, 중장년, 경력단절여성 등이 주요 대상’이며,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 대상요건이 맞으면 누구나 무료 직업상담, 취업알선 및 사후관리 등 고용관련 패키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는 매장 내 취업상담접수처를 설치하고 ‘경력단정여성 내일찾기’ 프로그램, 청년 및 중장년 대상 일자리 프로그램 지역주민 대상 취업설명회,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컨설팅 등 다양한 취업관련 프로그램을 제공 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 잡플러스』 캠페인은 입점지역내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서울 2곳, 순천 2곳 총 4개 홈플러스 매장에서는 격주 토요일마다 고용노동부의 ‘취업성공패키지’ 공식민간위탁사업체의 전문 직업상담사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맨투맨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한다.

서비스를 원하는 고색은 홈플러스 매장 내 비치된 안내문 또는 문화센터 내 취업센터, 케이잡스, 잡플러스 전단지 등에 문의하면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고용전문기업 케이잡스 김우진 대표는 “앞으로 홈플러스는 고객에게 단순한 쇼핑 공간이 아닌 일하는 기쁨을 제공하는 든든한 일자리 후원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라고 밝히면서 “케이잡스는 이번 『홈플러스 & 잡플러스』 캠페인을 통해 고용노동부, 지역자치단체, 그리고 해당지역의 대표 물류유통업체를 한데 엮어 ‘지역 맞춤형 일자리상생협력모델’을 조기에 정착시키는 한편 대한민국 최고의 고용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며 언급하였다.

김 현 기자  khyeon0424@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 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시선집중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800 여의도파라곤 628호  |  TEL : 02 761 8064  |  호남본부 : 전남 광양시 중동 1308-2
발행인 : 박종덕  |   편집인 : 박종덕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종덕  |  등록번호 : 전남아 14  |  등록일 : 2005년 12월 16일
Copyright © 2020 데일리저널.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