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코이단 전문기업 (주)해림후코이단이 광복의 달인 8월을 맞아 815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산 후코이단의 우수성을 알리고, 일본산 후코이단과의 품질경쟁에서 우위에 있음을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기 위한 차원에서 진행되는 것이다.

실제로 국내산 미역귀를 사용해 생산한 후코이단의 경우 후코이단의 품질지표로 알려진 황산기 함량이 일본 모즈쿠 후코이단 보다 2배가량 높아 대단히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림후코이단 측은 “국내산 미역귀를 활용해 추출한 후코이단은 황산기 함량에서 일본 모즈쿠 후코이단 등 외국 제품을 압도하는 수치를 나타낸다”며 “우리바다, 우리어민, 우리기술로 생산한 후코이단이 세계 최고라고 자부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8월 중 해림후코이단 제품을 8병 단위로 구매하는 고객은 동일한 제품 1병을 더 받을 수 있으며, 이와 함께 5만원의 적립금까지 함께 지급한다.

또 현재 외국제품을 이용하고 있는 소비자가 국산 후코이단으로 전환할 경우 1+1을 적용하는 파격혜택을 제공한다.

815 이벤트를 적용받아 후코이단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은 해림후코이단 본사쇼핑몰이나 해림후코이단 공식 영업점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한편 후코이단은 미역이나 다시마 등 갈조류에 함유된 생리활성물질로 암세포를 자살시키는 아포토시스(세포자멸) 유도기능 등이 확인되며, 현재 천연항암제로 각광받는 물질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