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코이단 회원되고 건강검진 기회도 잡자해림후코이단, 고객들에 건강검진 선물(주)해림후코이단이 임직원 및 고객을 대상으로 뜻 깊은 연말 행사를 준비한다.

12월 한달 간 소정의 절차를 통해 신청한 해림후코이단 임직원 및 고객들에게 건강검진의 기회를 주기로 한 것.

해림후코이단 측은 “후코이단 고객들 대부분이 건강에 특별히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장 적합한 연말 선물이 될 것으로 생각했다”며 “한해를 보내며 내 몸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해림후코이단 기존 고객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에 해림 쇼핑몰(www.fucoidanmall.or.kr)에서 후코이단이 함유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지정병원의 건강검진 예약증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고객은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예약증을 받을 수 있다.

예약증을 받을 수 있는 신청기간은 12월31일까지며, 검진예약은 내년 4월30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후코이단은 미역, 다시마 등 갈조류에 함유된 물질로 암세포의 아포토시스(Apoptosis, 세포 자멸) 유도 기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며 항암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국내산 미역귀로 추출한 후코이단의 경우 모즈쿠에서 추출한 일본 후코이단 등에 비해 황산기 함량이 두배 가량 높아 세계 최고수준의 품질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