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한민국의 최대 문제는 바로 청와대가 북한과 민주당의 수를 전혀 읽지 못한다는 점이다. 

한 사건은 대단히 심층적인 구조를 갖고 있고, 결국에는 그 배후와 의도를 간파하는 능력이 있어야 사건을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다. 

종북세력과 야당이 의도적으로 국정원 사건을 일으켰을때, 박근혜의 태도를 보고 경악하지 않을 수 없었다.그것은 정확히 취임초기에 광우병 폭동을 보고 이명박이 취했던 태도와 일치했다. 

박근혜는 "난 국정원의 도움 받은 일 없다" 며 딱 자르고 "공명정대한 수사"를 지시했다.결벽증이 의심되는 태도다.

"나는 국정원 도움받은 일 없으니 떳떳하게 국정원을 내어주겠다"는 심리인 모양이다. 

결국 청와대는 야당과 종북세력의 국정원 시비걸기가 선거 의혹 제기 정도인 것으로 착각하고 도리어 공명정대한 수사를 지시했다.

여기서부터 천하의 자승자박 병신쇼가 시작되는 것이다.나아가 청와대는 절대로 합의해줘서는 안될 국정원 국정조사에 합의해줬다.

이건 마치 이명박이 광우병 국정조사에 합의해주는 것만큼이나 위험천만한 일이었다.청와대의 정치적 판단이 재앙 수준이라는 증거다.

청와대가 국정원 국정조사를 합의해준 후 벌어지고 있는 일들을 보라.국정원 국정조사로 난장판을 만든 저들은 이제 국정원 특별검사제 도입을 요구하며 농성을 벌이고 있다.

박근혜와 청와대가 북한과 민주당을 몰라도 너무 모르는 것이다. 비밀업무가 생명인 국정원은 야당과 언론앞에 먹잇감으로 던져져누더기가 되다시피하고 국정조사를 빌미로 야당은 더큰 대여투쟁과 국민 선동을 일삼고 정국 혼란을 부추기고 있다.

 

검찰이 국가정보기관을 압수수색하고, 국가정보기관장을 구속하고, 정보요원들을 TV앞에 불러내 청문회를 하고, 증인으로 불러 심문하고하는 일은 국가정보기관이 대통령이나 야당 요인을 암살하는 수준의일을 벌였을 때나 가능할 법한 일이다.

 

오죽했으면 김대중때 국정원 무력화에 앞장섰던 이종찬 전 국정원장도 보다못해 한마디했다.

"이런 짓은 국격을 떨어트리는 행위라고..."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