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87년 부터 지금까지 포스코패밀리 연인원(延人員) 3만여명 참여

 
13일, 포스코패밀리의 훈훈한 헌혈의 열기가 한창 기승을 부리는 한 겨울 진한 추위를 녹였다. 

광양제철소內 6시그마센터, 복지센터 등에서 실시된 이날 ‘생명나눔 헌혈행사’는 포스코패밀리 2백 여명이 참여했다.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과 함께 헌혈행사를 주관해 온 광양제철소 건강증진팀 관계자는 “지난해 부터 매월 2회 정기적으로 실시되는 헌혈행사에 패밀리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나와 소중한 내 가족은 물론 이웃의 위급한 생명을 살리는 헌혈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금부 송현식(48세)씨는 “그동안 기회가 없어 미뤄왔는데 이렇게 가까이에서 헌혈을 할수 있게 되어 매월 참여하고 있다”며, “400cc의 건강한 내 혈액이 소중한 생명을 살린다고 생각하니 기쁘고 건강체크도 할수 있게 되니 좋다”고 헌혈소감을 전했다. 

광주전남혈액원 김중곤 과장은 “포스코패밀리는 광주.전남지역에서 가장 많이 참여해 주시는 든든한 후원자들이라”며 “패밀리 여러분의 귀중한 혈액은 광주.전남지역 병원의 응급환자 수혈용으로 값지게 쓰이고 있다”고 말했다. 

광양제철소가 지난 1987년 부터 실시해 온 ‘생명나눔 헌혈행사’는 지금까지 연인원(延人員) 3만여명의 포스코패밀리가 참여해 뜨거운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